공식아카운트

최신건설설계정보 보급일반화/화초, 분수공원과 소학교, 아동병원설계

2013년 03월 06일 09:00 공화국

류경건설설계연구소에서 전국적범위에서 본격화되고있는 화초공원, 분수공원, 학교와 아동병원 등을 훌륭히 일떠세우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홈페지를 통하여 전국의 건설설계 및 시공단위들에 최신건축설계정보들을 보급하고있다.

류경건설설계연구소에서 운영하는 홈페지의 일부(평양지국)

동연구소의 홈페지는 국가망의 수많은 홈페지들가운데 가장 인기있는 홈페지들중의 하나이다. 건설설계와 관련한 자료들은 가입자들의 계속되는 요구로 부단히 갱신보충되고있다.

현재 전반적12년제의무교육실시와 관련하여 각지에서 소, 중학교건설설계자료들과 각도 제1중학교건설에 필요한 자료들을 계속 요구하고있다고 한다.

홈페지에는 최신학교설계자료와 사진 등이 게시되여있으며 전국적판도에서 벌어지고있는 공원, 유원지, 아동병원과 구강병원건설에 필요한 자료들도 게재되고있다.

홈페지에 실린 외국의 설계자료들의 일부(평양지국)

연구소관계자는 외국의 건설자료들이 본보기로 되는것은 아니라며 세계적추세를 따라가기만 할것이 아니라 따라앞서야 한다는 관점에서 이를 릉가하는 설계창작을 지향하고있다고 한다.

연구소에서는 홈페지를 2003년부터 개설운영하고있다. 최근 건축부문에 대한 국가적관심이 높아지는속에 관련부문은 물론 일반시민들속에서도 건축설계형성자료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고있다. 일반시민들의 수요에 보답하기 위한 실무적대책들도 강구하고있다고 관계자들은 이야기한다.

【평양지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