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전군선전일군회의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2013년 03월 28일 23:51 공화국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28일, 전군선전일군회의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전군선전일군회의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요구에 맞게 인민군대사상사업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키는데서 새로운 리정표를 마련한 력사적인 계기였으며 당의 사상강군로선을 걸음걸음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려는 선전일군들의 충정의 열도가 남김없이 분출된 회의였다고 하시면서 높은 열의와 적극적인 참가밑에 자기 사업을 원만히 수행한 회의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인민군대안의 전체 선전일군들이 적들의 악랄한 도발책동으로 하여 핵전쟁의 도화선에 불이 달린 엄혹한 정세속에서 날강도 미제와 괴뢰역적패당에 대한 치솟는 분노와 원쑤격멸의 의지, 조국통일열망으로 인민군장병들의 심장을 끓게 하는 화선선전, 화선선동활동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통신은 전체 참가자들이 전군선전일군회의에서 하신 김정은원수님의 연설에 제시된 전투적과업과 원수님께 올린 맹세문에서 다진 결의를 철저히 관철하여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을 실현하며 조국통일과 강성국가건설에서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할 맹세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