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외무성 대변인, 유엔인권리사회의 반공화국《인권결의》를 전면배격

2013년 03월 23일 08:53 조국・정세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외무성대변인은 22일, 유엔인권리사회 회의에서 조선을 반대하는 《인권결의》가 채택된것과 관련하여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21일 유엔인권리사회 제22차회의에서는 우리 공화국을 비방중상하는 온갖 허위날조자료들을 주어담고 그 무슨 《조사위원회》라는것을 조작한다는 내용의 《결의》가 채택되였다.

우리 공화국에 대한 체질적인 거부감과 적의를 품고있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해마다 벌려놓는 반공화국《인권결의》채택놀음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정치협잡행위이다.

최근 우리와의 정치군사적대결에서 련이어 참패를 당하고 궁지에 몰린 미국은 추종세력들을 발동하여 반공화국인권소동을 피우는것으로써 우리를 어째보려는 가소로운짓을 하고있다.

우리는 지난 시기와 마찬가지로 정치적대결과 모략의 산물인 이번 반공화국《인권결의》를 전면배격하며 거들떠보지도 않을것이다.

랭전시기부터 《인권문제》를 걸고 사회주의나라들을 헐뜯어온 미국과 서방의 고질적인 악습의 연장인 반공화국《인권결의》채택놀음은 인류의 고상한 개념인 인권을 불순한 정치적목적에 악용하는 그들의 비렬성과 저속성을 보여줄뿐이다.

유엔인권리사회가 자기의 사명을 다하려면 인권의 정치화, 선택성, 이중기준의 극치인 반공화국《인권결의》채택놀음에 종지부를 찍고 세계도처에서 감행되고있는 미국의 국가주권유린행위부터 문제시하여야 한다.

오늘 외세의 침략과 간섭으로 파괴와 살륙의 란무장으로 전락된 나라들에서 그칠새없는 테로와 보복의 악순환과 국제사회의 심각한 우려를 자아내는 비극적인 인권상황은 국가주권유린행위의 후과가 얼마나 엄중한가 하는것을 여실히 보여주고있다.

우리 인민이 선택한 사상과 제도를 없애보려는 미국의 적대행위가 가증될수록 우리의 반미전면대결전의 강도는 더욱 높아질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