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특집】우리의 마음속에 간직되는 자애로운 영상
2013년 02월 13일 15:56 공화국 특집광명성절을 맞으며 되새기는 장군님의 업적
김정일장군님의 존함과 자애로운 영상은 오늘도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마음속에 깊이 간직되여있다.
김정일장군님은 주체적해외교포운동의 탁월한 령도자이시였다.
장군님께서는 총련의 모든 사업을 김일성주석님의 뜻대로 해나가며 주체사상을 총련의 지도사상, 향도적기치로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리고 조성된 정세의 요구에 맞게 재일조선인운동을 발전시켜나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내외반동들의 책동을 짓부시며 민족의 대, 애국의 대를 꿋꿋이 이어올수 있었다.
선군혁명령도의 그 바쁘신 속에서도 장군님께서는 총련일군들과 각계층 동포들의 사업과 생활을 따뜻이 보살펴주시였다.
민족의 존엄을 온 누리에 떨쳐가시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재일조선인운동사에 쌓아올리신 장군님의 업적은 길이 빛나고있다.
원수님께서는 수령님께서 무어주시고 장군님께서 이끌어주신 총련과 언제나 함께 있을것이라고 하시면서 뜨거운 정이 넘치는 새해인사를 보내주시였다.
원수님의 령도따라 장군님의 유훈을 끝까지 관철해나가려는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의 신념은 확고부동하다.
조국이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전환적국면을 이룩하게 될 올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개척하기 위한 투쟁에서 큰 걸음을 내짚고 총련을 세계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조직으로 계속 발전시켜나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