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핵시험성공에 공헌한 위훈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2013년 02월 28일 09:10 공화국2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제3차 지하핵시험성공에 공헌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군인건설자, 일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나라의 안전과 자주권수호를 위한 실제적대응조치의 일환으로 진행한 지하핵시험을 성공시킴으로써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것을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하고 조선의 군대와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안겨준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군인건설자, 일군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참가자들이 제3차 지하핵시험을 성공시킨 그 기세, 그 기백으로 최첨단돌파전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자위적핵억제력을 더욱 튼튼히 다지기 위한 과학연구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참가자들이 김정은원수님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두뇌전, 실력전을 드세게 벌려 장군님의 애국유산인 핵억제력을 백방으로 강화함으로써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무진막강한 국력을 더 높이 떨치고 이 땅우에 온 세계가 우러러보는 천하제일강국, 주체의 강성국가를 보란듯이 일떠세우는데 적극 이바지할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