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광명성-3》호 2호기를 성과적으로 발사하는데 공헌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을 위하여 당중앙위원회가 마련한 연회 진행
2012년 12월 22일 09:01 공화국 주요뉴스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과 리설주부인의 참석밑에 《광명성-3》호 2호기를 성과적으로 발사하는데 공헌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을 위하여 당중앙위원회가 마련한 연회가 21일 목란관에서 진행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김영남위원장, 최영림내각총리,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 조선인민군 현영철총참모장을 비롯한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이 여기에 함께 참가하였다.
연회에서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인공지구위성발사를 성공시키는데 공헌한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 일군들을 축하하여 뜻깊은 연설을 하시였다.
이어 모란봉악단공연이 있었으며 우주강국건설위업실현에 바치신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장군님의 유훈을 빛나게 관철함으로써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종합적국력을 만방에 떨치도록 해주신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을 격조높이 노래하였다.
통신은 연회참가자들이 김정은원수님께서 지니신 우주강국건설의 웅대한 포부와 구상을 전면적으로 실현하여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위용을 더욱 힘있게 과시해나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