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제4차 전국어머니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2012년 11월 18일 22:19 공화국 주요뉴스

제4차 전국어머니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신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18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제4차 전국어머니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당중앙위원회 김경희비서,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 당중앙위원회 김기남비서와 조선민주녀성동맹 중앙위원회 로성실위원장,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대표단 정희자단장, 재중조선인녀성대표단 천재련단장, 재로동포녀성대표단 정일심단장이 함께 참가하였다.

(사진 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제4차 전국어머니대회는 조선의 어머니들이 창조한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길이 빛내이며 어머니들과 더불어 우리 조국과 민족의 더 밝고 창창한 래일을 열어나가는데서 의의깊은 계기로 된다고 하시면서 대회를 통하여 조선녀성들의 혁명적풍모를 힘있게 과시한 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또한 주석님과 장군님의 손길아래 우리의 어머니들은 혁명의 년대들마다 가장 값높은 삶을 수놓아왔다고 하시면서 고결한 충정과 불타는 애국심을 안고 조국과 민족앞에 지닌 시대적본분을 다해나가는 훌륭한 어머니들을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크나큰 자랑이라고 말씀하시였다.

통신은 전체 참가자들이 김정은원수님의 믿음과 사랑을 언제나 잊지 않고 불타는 충정과 애국헌신으로 조국의 륭성번영에 적극 이바지하며 선군혁명의 명맥을 꿋꿋이 이어나가는데서 자기들앞에 맡겨진 영예로운 사명을 다해갈 맹세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