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국방위원회, 《리명박역도의 연평도행각은 〈운명직전의 발악적행보〉》

2012년 10월 20일 11:50 조국・정세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국방위원회 정책국 대변인은 20일, 리명박이 연평도에 나타나 동조대결태도를 내놓았던것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더러운 잔명을 근근히 이어가고있는 리명박역도가 지난 18일 연평도에 불시에 나타나 극악한 동족대결광으로서의 본색을 또다시 드러내놓았다.

연평도로 말하면 한때 우리의 령해에 무모한 불질을 한 도발의 근원지로서 우리 군대의 호된 불벼락세례를 받고 섬전체가 통채로 불바다로 되였던 곳이다.

바로 이곳에 리명박역도가 나타나 비루먹은 강아지 범무서운줄 모르는 격으로 대결광기를 부려대여 우리 인민군장병들의 가슴에 복수의 피가 끓어번지게 한것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정책국대변인은 이와 관련하여 20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숨쉬는 산송장에 불과한 리명박역도에 대해서는 입에 올리기조차 역겨운 일이다.

그러나 역도가 연평도에까지 기여나와 현실을 오도하며 광기를 부린데 대하여서는 엄중시하지 않을수 없다.

연평도에 대한 리명박역도의 불시행각은 풍전등화의 가련한 신세에서 벗어나보려는 운명직전의 발악적인 행보이다.

이날 리명박역도는 게거품을 물고 《통일이 될 때까지 NLL(북방한계선)을 목숨을 걸고 지켜야 한다.》, 《그 사명을 군장병들이 인식해야 평화를 지켜낸다.》고 짖어댔다.

이것은 대결과 충돌의 화근인 《북방한계선》을 어떻게 하나 유지하여 우리 민족의 평화와 안정을 가로막고 대결과 전쟁을 추구해보려는 어리석은 기도의 발로이다.

《북방한계선》은 미제침략군이 일방적으로 그어놓은 불법무법의 날강도적인 유령선이다.

국제해양법협약이나 정전협정,북남합의 그 어디에도 전혀 부합되지 않는 비법적인 선이 바로 《북방한계선》이라는데 대하여서는 남조선정계,학계는 물론 미국에서도 공식 인정되고있다.

오늘 우리 민족공동의 평화와 번영의 바다가 되여야 할 조선서해가 불미스럽게도 불과 불이 오가는 대결과 충돌의 바다로 되고있는것은 전적으로 남조선괴뢰들의 《북방한계선》고수책동에 기인된다.

현시기 《북방한계선》을 대하는 관점과 태도는 그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바라는가 아니면 대결과 전쟁을 바라는가를 가르는 척도로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명박역도는 상전의 부추김밑에 괴뢰군부호전광들을 《북방한계선》고수에로 내몰아 동족대결을 극대화하고 나아가서 북침전쟁의 불집을 터뜨려보려 하고있는것이다.

리명박역도는 이날 《북방한계선》이 그 누구의 《도발을 억제》하고 평화를 지키는 선으로 되여야 한다고 하면서 《백배,천배응징》이라는 호전적인 폭언까지 꺼리낌없이 줴쳐댔다.

원래 도발은 언제나 리명박역적패당이 우리에게 걸어오군 하였다.

최근에만도 리명박역도자신이 그 누구의 《민생》에 대하여,그 누구의 《인권》에 대하여,그 누구의 《제도개혁》에 대하여 함부로 떠벌이면서 정치적도발을 걸어왔다.

연평도에 나와서조차 그 무슨 《농지개혁》에 대하여 역설해댔다.

리명박역도의 도발적체질을 본따 조선서해에서 괴뢰군함정들이 우리 령해깊이 침범하여 다른 나라 평화적어선들에까지 무차별적인 불질을 해대는 등 해상도발을 끊임없이 감행하고있으며 전선지역에서는 지상부대들이 어중이떠중이들을 끌어들여 반공화국심리전을 벌려놓는것과 같은 형형색색의 도발을 걸어오고있다.

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상습적인 도발자가 그 누구의 《도발》을 《억제》한다고 나발을 불어대고있는것이다.

연평도에 대한 리명박역도의 이번 불시행각은 집권 5년기간 북남관계를 파국에 몰아넣은 대북정책의 《당위성》을 보여주고 제놈이 발붙이고 잔명을 부지해온 보수여당의 재집권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주어 퇴임후에 차례질 민심의 준엄한 심판을 모면해보려는 간교한 속내와 관련되여있다.

지금 남조선에서는 다가오는 괴뢰대통령선거를 앞두고《북방한계선》문제가 진보와 보수사이의 첨예한 정쟁으로 번져지고있다.

스쳐지날수 없는것은 현 괴뢰당국의 재집권을 노리고있는 보수세력들이《북방한계선》문제를 새로운 《북풍》조작에로 몰아가고있는것이다.

바로 보수세력들의 이 음모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단행한것이 역도의 연평도행각이다.

내외가 지탄하는것처럼 리명박역도의 집권5년은 북남관계를 숨통까지 막아버린 고약한 5년, 남조선인민들을 《안보불안》의 악몽속에서 헤여나지 못하게 한 5년, 일가족속 측근들의 부정비리로 악취풍기는 5년, 남조선을 외세의 푸주간으로 전변시킨 치욕의 5년이다.

리명박역도야말로 이 세상에 태여나지 말았어야 할 우리 민족의 특등재앙거리이다.

지금 리명박역도의 대결광기로 이어진 연평도행각은 서남전선사령부관하 인민군장병들을 비롯한 우리 천만장병들로 하여금 분노와 보복의 총대를 더 억척같이 틀어잡게 하고있다.

백두산호랑이의 멸적의 따웅소리가 서해전역에 메아리치고 그에 화답하여 활화산같이 일떠선 우리 군대의 징벌의지가 노도치고있다는것을 역적패당은 순간도 잊지 말아야 한다.

북과 남,해외의 온 겨레는 우리 민족에게 화만 불러오는 시대의 퇴적물,인간추물 리명박역도와 같은자가 다시는 군림하지못하도록 힘을 합쳐야 한다.

조국이 통일되는 날까지 조선서해에는 불법무법의 《북방한계선》이 아니라 오직 하나 우리가 설정한 해상군사분계선만이 존재하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