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 경축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촬영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 경축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조선중앙통신)

14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 경축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최영림내각총리,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당중앙위원회 김경희비서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을 비롯한 만경대혁명학원을 졸업한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 만경대혁명학원 오룡택원장, 강반석혁명학원 주순옥원장, 또한 리을설동지, 황순희동지, 김철만동지를 비롯한 항일의 로투사들이 참가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 경축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새로운 주체100년대가 시작되는 첫해에 온 나라 천만군민의 축복속에 창립 65돐을 뜻깊게 맞이한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의 교직원, 학생들, 졸업생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백두산위인들의 현명한 령도와 보살피심속에서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이 지난 65년간 조국보위와 나라의 부강번영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핵심적이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골간들을 수많이 키워낸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며 만경대의 물과 공기를 마시고 만경대의 넋을 지니며 성장한 혁명학원의 졸업생들이 당의 아들딸들답게 선군혁명의 기둥, 핵심골간으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고있는데 대해 뜨겁게 고무격려해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 교직원, 학생들과 졸업생들이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하기 위한 투쟁에서 언제나 핵심적역할을 다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전체 참가자들이 력사적인 서한을 보내주시였으며 오늘은 기념사진을 찍어주신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고마움에 보답하기 위하여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를 맨 앞장에서 충직하게 받들어갈 맹세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