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혁명가유자녀들이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골간이 될데 대한 로작 발표

2012년 10월 13일 09:07 공화국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2012년 10월 12일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에 즈음하여 학원 교직원, 학생들에게 서한 《혁명가유자녀들은 만경대의 혈통, 백두의 혈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는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골간이 되여야 한다》를 보내시였다.

서한이 이날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65돐 경축대회참가자들에게 전달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서한에서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은 백두산위인들의 손길아래 태여나고 강화발전되여온 김일성, 김정일혁명학원이며 선군혁명의 핵심골간육성기지라고 강조하시였다.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에 깃들어있는 백두산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에 대하여 밝히시였다.

혁명학원들에서 지난 65년간 조국보위와 나라의 부강번영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핵심적이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골간들을 수많이 키워낸데 대해 지적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이 맡고있는 책임과 임무는 매우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기본임무, 과업과 방도에 대하여 밝히시였다.

기본임무는 모든 학생들을 만경대의 혈통, 백두의 혈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는 선군혁명의 기둥,핵심골간들로 튼튼히 키우는것이다.

학생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을 강화하여야 한다.

학생들이 부모들의 뒤를 이어 혁명의 꽃을 계속 피워나가도록 꾸준히 교양하여 그들모두를 당과 수령을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당과 수령의 높은 권위를 백방으로 옹호보위하며 당과 수령을 목숨으로 사수하도록 하여야 한다.

학생들의 년령심리적특성에 맞게 신념과 의리에 대한 교양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심화시켜 모든 학생들이 자기를 키워준 당과 수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며 목숨은 버려도 혁명의 붉은기, 영광스러운 당기발을 끝까지 놓지 않는 신념의 강자, 의리의 강자가 되도록 하여야 한다.

김정일애국주의교양을 실속있게 하여 학생들이 어려서부터 풀 한포기, 나무 한그루도 소중히 여기고 정성껏 가꾸며 조국과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고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쳐 싸워나가는 선군시대의 참다운 애국자가 되도록 하여야 한다.

집단주의교양과 도덕교양에 힘을 넣어 모든 학생들이 자신보다 먼저 조직과 집단을 생각하고 조직과 집단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할줄 알며 선군시대의 아름다운 도덕륜리를 체질화한 참다운 혁명가,량심의 인간으로 키워야 한다.

학생들을 높은 과학기술지식을 소유한 혁명인재들로 준비시키기 위한 교육사업에 힘을 넣어야 한다.

수학을 비롯한 기초과학교육을 더욱 강화하여야 한다.

콤퓨터교육을 강화하는데 특별한 관심을 돌려야 한다.

외국어과목교육에도 힘을 넣어 학생들이 한가지이상의 외국어를 소유하고 회화도 원만히 할수 있도록 준비시켜야 한다.

인민군대 후비간부양성기지로서의 사명에 맞게 학생들에게 기초군사지식을 습득시키기 위한 교육에 큰 힘을 넣어야 한다.

예능교육, 체육교육도 강화하여야 한다.

시대적요구와 학원의 교육목적, 학원학생들의 년령상특성에 맞게 학과목연구실들과 훈련장들을 더 잘 꾸리고 이미 마련하여놓은 교육의 물질기술적토대가 실지 은을 낼수 있게 하여야 한다.

교육사업에서 근본적인 변혁을 일으키기 위하여서는 학원교직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더욱 높여야 한다.

학원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생활을 친부모의 심정으로 보살펴주어 그들이 학원을 자기들의 정든 고향집, 따뜻한 보금자리로 여기도록 하여야 한다. 학원교직원들은 학생들의 교육교양자가 되기 전에 친부모가 되여야 한다.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 학생들은 우리 당과 한피줄을 잇고 사는 조선로동당의 아들딸이며 나의 아들딸이다.

혁명학원학생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은 믿음과 은덕을 언제나 가슴깊이 간직하고 선군조선을 굳건히 떠받드는 기둥으로 자라나기 위하여 분발하고 또 분발하여야 한다.

김정일장군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 원아들속에 계시던 시기에 제시하신 《조선을 위하여 배우자!》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시간을 아껴가며 열심히 배우고 또 배워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념원을 꽃피우는 투쟁에서 한몫 단단히 할 유능한 혁명인재로 준비하여야 한다.

혁명학원졸업생들은 백두산3대장군의 손길아래 자라난 만경대의 아들딸, 백두산의 아들딸답게 만경대의 혈통, 백두의 혈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는데서 핵심이 되고 선구자적역할을 하여야 한다.

혁명학원졸업생들은 자기 맡은 초소를 굳건히 지켜 당의 선군혁명령도를 받들어나가는데서 핵심적역할을 수행하여야 한다.

통신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혁명학원과 강반석혁명학원이 당의 사상과 의도에 맞게 만경대의 아들딸들을 당과 국가, 군대사업을 떠메고나갈 믿음직한 핵심골간들로 훌륭히 키워내며 모든 혁명가유자녀들이 당의 선군령도를 높이 받들어나가는 전위투사가 되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