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교또 세이낭 강연회, 강성국가건설의 신심 가지고

2012년 10월 09일 19:13 동포생활

총련교또 세이낭지부 강연회가 4일 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지부상임들과 각 분회위원들, 지부관하 단체 역원들과 동포들이 참가하였다.

앞으로 선전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는 세이낭지부

강연회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사회주의 강성대국건설에서 날마다 비약과 혁신을 일으키고있는 조국의 모습을 통하여 옳바른 수령관, 조국관,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총련의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마련하기 위한 사상정신적토대를 튼튼히 닦기 위하여 조직되였다.

총련 교또부본부 리무률선전광보부장이 강사로 출연하였다.

강사는 미국의 정치와 경제의 기만성과 부패성에 대해 지적하고 국제사회에서의 반미기운의 형성과 조미, 북남, 조일관계에 대한 현상황, 조국통일을 이룩해나갈 조선의 전략 등을 해설하였다.

강연에 참가한 총련 가미가쯔라분회 오영준분회장(겸 지부 부위원장)은 강연내용이 아주 좋았으며 앞날에 대한 신심을 가지게 되였다고 말하였다.

이번 강연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모두가 강성국가건설과 조국통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굳게 가지고 세이낭지부에서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기어이 마련할 결심을 굳게 다졌다.

이곳 지부에서는 앞으로 조국에서 보내오는 록화편집물을 비롯한 각종 선전물들을 적극 활용하면서 동포강연망확충과 동시에 역원들의 학습체계와 5호담당선전원체계를 정연하게 꾸려 선전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갈 계획이다.

【세이낭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