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외세없이는 못산다?

2012년 09월 05일 13:06 메아리

군사통수권은 국가주권의 중추이다. 군권은 곧 국권이다. 그런데 남조선군의 전시작전통제권은 미군사령관이 쥐고있다. 그러니 《대한민국》은 군권없는 괴뢰국가에 지나지 않는다.

메아리◆몇해전 이 작전권을 돌려줄데 대한 협의가 량자간에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남조선보수지배층은 벌떡 뛰였다. 당장 력대 국방장관 경험자들을 중심으로 한 군장로들이 긴급모임을 열어 반대성명을 냈다. 그자들은 작전권반환이 멀지 않아 미군철퇴로 이어지지 않겠는가고 걱정하고있다. 당시 로무현대통령은 그 사람들은 보고 작전권도 못가진것을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하고 꼬집었다.

◆남조선의 어느 평론가는 《미국의 뒷받침없이는 한국의 존재를 생각할수 없다.》고 실토했다. 미국의 어느 평론가는 《남조선의 운명은 오로지 미국의 손아귀에 쥐여져있다.》고 말했다. 남조선 보수지배층은 일제시기 친일파이며 해방후는 친미파로 변신한 매국노와 그 후예들이다. 민족을 배반하여 외세에 빌붙어 살아온 그들이기에 외세가 사라지는 날은 자기들이 죽는 날이라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있다.

◆리명박은 집권하자마자 전시작전권반환 재검토교섭에 나서고 2012년 4월 반환기일을 2015년 12월로 연기시켰다. 최근에는 미군이 남조선군을 지휘하는 《한미련합군사령부》를 그후에도 남긴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

◆뒤에서 무슨 흥정을 하고있는지는 모르되 확실한것은 미제는 자기 형편에 따라 나갈수도 있고 늘어붙어있을수도 있다는것이다. 미국은 결코 남조선 보수지배층의 하느님이 아니다. 외세를 믿지 말고 민족을 믿어야 한다. 이것은 력사의 교훈이다. (동)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