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련군마 활동가회의와 학습모임, 령도자의 사상과 의도 깊이 인식
2012년 09월 03일 16:10 주요뉴스총련 군마현본부 활동가회의가 8월 9일 총련본부회관 강당에서 진행되였다.
회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총련지부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인 첫 축전을 강령적지침으로 깊이 틀어쥐고 그를 어김없이 관철할 결심을 다지는 마당으로 되였다.
회의에 이어 축전을 친히 보내주신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 위인상에 대한 리해를 깊이기 위한 군마활동가들의 학습모임이 약30명의 참가밑에 진행되였다.
모임에서는 조선대학교 박명 준교수가 김정은원수님의 현행령도의 특징과 력사적문헌, 축전에 담겨진 사상의도에 대하여 강연을 하였다.
참가자들은 학습을 통해 김정은원수님의 일관된 사상과 력사적문헌에 담겨진 사상의도, 문헌들의 력사적지위, 거기에 관통되여있는 기본정신 그리고 이번 축전의 력사적지위와 기본사상에 대한 인식을 깊였다.
이날 회의와 모임은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특히 김정일애국주의를 실천에서 구현하기 위해 장군님의 숭고한 조국관, 인민관, 후대관을 따라 배워 실천활동에서 착실히 구현함으로써 《지부경쟁》과 분회활성화를 위한 사업에서 혁신을 일으켜 12월 17일에 장군님께 충성의 보고를 올릴 사상적각오를 다지는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군마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