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련락부대표단을 접견

2012년 08월 03일 09:19 공화국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8월 2일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련락부대표단을 접견하시였다.

여기에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련락부 왕쟈루이부장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성원들과 류훙차이 주조 중화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가 참가하였다.

김정은원수님, 중국공산당 대외련락부대표단 접견

김정은원수님께서 대표단 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중앙통신)

강석주 내각부총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김양건비서, 김성남부부장이  함께 참가하였다.

석상에서 왕쟈루이부장은 김정은원수님께 후진타오총서기를 비롯한 중국공산당 중앙령도집단이 보내는 인사를 전하여드리였다.

그는 중국인민의 친근한 벗이시며 스승이신 김정일장군님에 대한 심심한 추모의 뜻을 표시하고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혁명과 중조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발전에 거대한 공헌을 하시였다고 말하였다.

 왕쟈루이부장은  김정은제1비서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롭고 위대한 성과를 거두고있다고 하면서 중국당과 인민은 이에 대해 진심으로 기뻐하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는 두 당,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이 친히 마련해주시고 키워주신 전통적인 중조친선관계를 공고발전시키는것은 중국당과 정부의 확고부동한 방침이라고 강조하면서 중조친선의 꽃이 보다 아름답게 피여 풍성한 열매를 맺으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에 사의를 표시하시고 후진타오총서기동지를 비롯한 중국공산당 중앙령도집단에 인사를 전하신 다음 왕쟈루이부장과 따뜻하고 친선적인 담화를 하시였다.

중국공산당 대외련락부장 만찬회

김정은원수님께서 손님들을 위해 만찬회를 마련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련락부대표단이 준비하여온 선물을 드리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손님들을 위하여 만찬을 마련하시였다.

만찬회에는 왕쟈루이부장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성원들과 류훙차이 주조 중화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와 대사관성원들이 초대되였다.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 강석주 내각부총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김영일비서, 김양건비서, 문경덕비서, 김병호부부장, 김성남부부장, 리수용부부장이 참가하였다.

만찬회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