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중앙통신, 《미국은 국제반테로법의 심판을 받아 우리에게 사죄하라》

2012년 07월 24일 15:42 공화국

특대형테로범죄에 대한 형벌적용에 이중성은 있을수 없다

조선중앙통신사 론평

(평양 7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

세상을 경악케 한 특대형국가정치테로행위를 획책한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아닌보살하고있다.

하지만 뻗치는것도 정도가 있으며 속이는것도 분수가 있는 법이다.

미국의 후원과 최종승인하에 감행된 죄행이라는것은 다름아닌 사건가담자들의 입에서 나온것이다.

미국은 괴뢰정보모략기관들을 사촉하여 인간쓰레기들로 동상파괴조직을 뭇도록 하였으며 그들에게 많은 자금과 파괴암해수단까지 제공해주고 계획까지 검토승인해주면서 사건전과정에 구체적으로 개입하였다.

초보적인 도덕과 량심은 물론 제입건사도 못하는 사회의 오물이며 기생충이나 다름없는 무리들이 감히 그렇듯 엄청난 《거사》를 행할수 있다는것은 말도 되지 않는다.

국제사회는 《반테로》에 그토록 열을 올리는 미국이 또다시 주권국가의 최고존엄과 직결된 특대형국가정치테로사건의 조종자로 나선데 대해 혐오를 금치 못하고있다.

자료에 의하면 미국의 플로리다주에서는 미국의 특수작전에 관한 회의가 정기적으로 열린다.

최근에 열린 이 회의의 상황소개모임에서 미륙군준장 톨리는 조선경내에서 벌리는 첩보활동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였다.

그는 미국특수부대가 조선에서 정보수집에 이미 착수하였다는데 대해 밝혔다.

미국방성은 방위정보국에 국방기밀국이라는 비밀행동부대를 새로 내오고 전쟁지역밖에서의 정보수집을 강화하고있다.

이 정보기구의 우선적인 목표는 조선과 이란, 중국 등 나라들로 간주되고있다.

미국방성의 한 관리는 새 기구가 중앙정보국과 협력하여 정보요원들을 정확한 위치에 박아넣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것이라고 말하였다.

이것은 그다지 놀라운 소식이 아니다.

조선경내에서 벌어지는 미국특수부대의 정보수집활동은 수년전에 공개된 미국방성의 행동계획에 의해 폭로된것이다. 미국은 우리 나라의 국경부근에 인원들을 집결시키고 국내에 요언을 퍼뜨려 혼란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충돌》을 준비하여왔다.

미국은 해마다 국가예산에 특별항목을 별도로 정해놓고 반공화국모략단체들에 막대한 자금을 대주면서 우리를 반대하는 심리모략전과 내부교란작전을 계단식으로 확대하여왔다.

이번 테로음모행위는 그 연장선에서 감행된 국제법위반행위이다.

국제반테로법에는 테로행위를 금지하고 처벌하기 위한 지역적인 협약들도 있고 폭발물테로금지를 위한 국제협약, 테로자금조달금지를 위한 국제협약들도 있다.

협약들에서는 국제테로의 표현형태들로서 국가수반을 포함하여 정부요인들이나 사회인사들의 생명건강에 대한 폭력 또는 폭력의 위협, 국가공공재산에 대한 파괴교란행위, 무차별폭력에 리용되는 화력무기, 폭발물, 해독물질들의 사용행위들을 들고있다.

이러한 행위들은 다 국제테로범죄로서 엄격히 처벌하게 되여있으며 범죄를 감행한자들에 대해서는 시효가 적용되지 않게 되여있다.

미국은 국제반테로법의 요구를 리행하여야 한다.

미국은 결코 이번 사건의 책임에서 벗어날수 없다.

우리 공화국에 대한 특대형국가정치테로행위의 막후조종자로서 그 엄중성을 인정하고 우리에게 공식 사죄하여야 한다.

동시에 국가테로범죄에 책임있는 중죄인들을 처벌하여야 한다.

미국이 만일 테로범죄에 대한 형벌의 기준을 따로 둔다면 그것은 곧 테로를 조장시켜 미국본토의 불안과 세계의 평화파괴로 이어지는 결과를 초래하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