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새끼의 망동
2012년 06월 18일 12:06 메아리남조선에서 쥐새끼라고 불리는 리명박은 6.15, 10.4의 북남선언을 깔아뭉개고 남조선인민들을 마구 탄압하며 《천안함사건》조작과 《연평도포격》도발을 감행하며 심지어는 최고존엄을 건드리는 용서 못할 반역행위마저 저질렀다.
◆그뿐인가. 이자는 지금 일본과 군사협정을 맺어 미국, 남조선, 일본의 3각군사동맹을 형성하려고 헤덤비고있다. 과거력사에 대한 반성도 없이 재침략을 노리는 일본군국주의자들과 손잡아 이북의 동족과 대결하자는것이다.
◆리명박역적의 망동은 최근의 미제의 세계전략과 밀접히 관련된다. 쇠퇴몰락하는 미제는 전선을 축소하여 침략의 초점을 아시아태평양지역에 두고있다. 동시에 약화된 자기 힘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일본과 남조선괴뢰도당의 결탁강화와 《역할증대》를 강력히 요구해나서고있다.
◆미합동참모본부의장은 《연평도사건》도발직후에 《남조선과 일본은 과거문제를 초월해 미국, 남조선, 일본의 합동훈련이 실시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라고 촉구했다. 이에 따라 남조선과 일본의 군사교류가 갑자기 활발해졌으며 마침내 력사상 처음으로 되는 미, 남, 일의 3군합동훈련에 대한 모의까지 이루어지게 되였다.
◆3각군사동맹이 형성되면 일본자위대가 조선반도에 뻐젓이 나타나게 된다. 菅 이전 일본수상은 재작년말에 《유사시 자위대를 조선반도에 파견할수 있다.》고 명언하였다.
◆조선을 노리는 동시에 중국, 로씨야를 포위하는 미제의 세계전략의 중요한 일환이기도 한 3각군사동맹은 동아시아에서 《신랭전구조》를 만들어내여 북남화해, 협력을 방해하는 중대요인으로 작용할수 있는것으로 절대로 용납할수 없다.(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