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교또부니시지역상공회결성 40돐 기념식전, 40돐 계기로 상공회사업 보다 발전시키자

2012년 06월 18일 14:19 동포생활

교또부니시지역 상공회결성 40돐 기념식전이 5월 27일 교또시내의 호텔에서 진행되였다. 동포들118명이 참가하였다.

1부 기념식전에서는 먼저 부상공회 부회장 겸 니시상공회 강도현회장이 인사를 하였다.

모임은 상공회사업을 보다 발전시켜나가려는 참가자들은 열의로 충만되였다.

이어 고까지義広교또부의회의원(공명당)과 角替豊 이전 부의회의원(공명당)들이 래빈으로 소개되였다. 또한 大道善知교또시의회의원(공명당)으로부터 보내온 축전이 소개되였다.

니시상공회 황명호리사장이 기념보고를 하였다.

그는 록화편집물과 함께 이곳 상공회가 걸어온 40년간의 력사를 더듬어보면서 조직과 동포사회를 위해 헌신해온 동포상공인들에게 사의를 표하였다. 그러면서 애족애국운동의 전통을 계속 이어나가 동포상공인들의 경영지원사업과 동포사회의 활성화를 위해 다같이 힘을 합쳐나가자고 호소하였다.

식전에서는 니시지역 상공회사업에서 큰 공로를 남긴 리진로 3대째회장에게 꽃다발이 증정되였다. 또한 송경상부회장이 니시지역상공회 역원들을 소개하였다.

총련교또 니시지부 강주순위원장이 축배인사로 시작된 2부연회에서는 니시지역상공회 회원들이 경영하는 가게들을 소개하는 록화편집물이 상영되였다. 또한 후반에는 금강산가극단 단원들에 의한 공연이 피로되였다.

이날 회장은 결성 40돐을 계기로 상공회사업을 보다 발전시켜나가려는 참가자들은 열의로 충만되였다.

【니시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