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총련중앙상임위원회에서 문헌집 발행

2012년 05월 30일 10:51 주요뉴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뜻깊은 태양절의 열병광장에서 하신 김정은제1위원장의 연설 《선군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들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와 력사적인 로작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가자》를 한권으로 묶은 문헌집을 편집발행하였다.

새로 편집발행된 문헌집

우리 인민이 나아갈 길을 뚜렷이 명시한 강령적지침인 김정은제1위원장의 문헌들은 위대한 승리와 기적으로 빛나는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100년사의 긍지높은 총화이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위업의 필승불패성을 힘있게 과시한 력사적인 선언이며 주체위업, 강성국가건설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갈수 있는 진로를 뚜렷이 밝힌 혁명의 대강이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로동당을 영원히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킬데 대한 문제,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백방으로 다지며 선군로선을 철저히 구현해나갈데 대한 문제, 인민생활향상과 경제강국건설에서 결정적전환을 일으킬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문헌들에 제시된 사상리론들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번영을 위한 고귀한 지침으로 된다.

문헌들이 발표된 후 그 심오한 사상리론과 백년대계의 전략으로 천만군민들의 심장은 필승의 신념과 불굴의 의지로 뜨겁게 타오르고있으며 문헌들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따져가며 깊이있게 학습하는 기풍이 널리 확산되여나가고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