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개막

2012년 05월 14일 22:3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제15차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가 개막되여 14일에 전람회개막식이 3대혁명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14일, 3대혁명전시관에서 진행된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개막식(조선중앙통신)

개막식에는 강석주 내각부총리와 리룡남 무역상 등과 여러 나라와 지역의 대표단들, 주조 여러 나라 외교대표들, 대사관성원들이 참가하였다.

조선국제전람사 김문정사장의 개막연설과 오룡철 무역성 부상의 축하연설이 있었다.

연설자들은 제15차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에 참가한 여러 나라와 지역의 대표단들을 환영한다고 말하였다.

전람회는 자주성에 기초한 새로운 국제경제질서를 세우고 공동의 번영과 발전을 이룩하려는 인류의 지향과 념원을 반영한 권위있는 국제적인 경제회합이라고 강조하였다.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 모습(조선중앙통신)

참가자들이 폭넓은 접촉과 적극적인 무역거래활동을 통하여 훌륭한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말하였다.

조선은 앞으로도 평등과 호혜의 원칙에서 세계 여러 나라, 지역들과 경제무역분야에서 쌍무적 및 다무적협조를 확대발전시켜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조선과 네데를란드, 도이췰란드, 벌가리아,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 이딸리아, 핀란드, 뽈스까, 오스트랄리아, 말레이시아, 몽골, 중국, 중국 타이베이의 회사들에서 출품한 전시품들을 돌아보았다.

전람회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