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녀성동맹군마 세이모, 네트워크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

2012년 05월 18일 18:30 동포생활

세대별모임 활발히 벌려

녀성동맹군마 세이모지부에서는 지역의 폭넓은 세대의 동포녀성들을 하나로 묶어세우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리고있다.

세이모지역 동포녀성들의 년대별모임《좌우간모임》의 역원모임(4월 11일, 다까사끼시내)

4월 11일, 세이모지역 동포녀성들의 년대별모임《좌우간모임》의 역원모임이 다까사끼시내 음식점에서 진행되였다. 《좌우간모임》속에 꾸려진 3개 조의 책임자들과 녀성동맹지부 상임위원들 7명이 참가하였다.

지부관하 55살부터 65살까지의 동포녀성들을 대상으로 한 《좌우간모임》은 평상시 동포녀성들이 안고있는 고민이나 걱정 등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동포녀성들의 뉴대를 깊일것을 활동목적으로 하고있다.

《좌우간모임》에서는 등산, 려행 등의 다양한 활동을 벌리고있는바 이번 모임에서는 앞으로의 구체적인 활동내용이 토의, 결정되였다.

《보람회》가 주최하는 딸기따기모임(4월 29일, 다까사끼시내 농장)

한편 녀성동맹군마 세이모지부 학령전어린이들과 젊은 어머니들의 모임인 《보람회》가 주최하는 딸기따기모임이 4월 29일 다까사끼시미사또의 나까사또농장에서 진행되였다. 회원들을 비롯한 동포녀성들과 어린이들 32명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보람회》의 주영미책임자가 발언하였다. 그는 모임이 성과리에 진행된데 대해 참가자들에게 사의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참가자들이 단결하여 분위기 좋고 즐거운 활동마당으로 꾸려나가자.》고 호소하였다.

【녀성동맹 세이모지부】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