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제1위원장, 금수산태양궁전에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 경의 표시
2012년 04월 26일 09:36 공화국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25일, 김정은제1위원장께서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당과 국가, 무력기관의 책임일군들인 김영남, 최영림, 최룡해, 리영호, 김경희, 김정각, 장성택, 김영춘, 김국태, 김기남, 최태복, 박도춘, 양형섭, 강석주, 현철해, 김원홍, 리명수, 김양건, 김영일, 김평해, 문경덕, 주규창, 곽범기, 김창섭, 리병삼, 로두철, 조연준과 평양시안의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 당 및 내각, 사회단체일군들, 평양시 구역(군)당책임비서들, 인민군장병들이 함께 참가하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조선인민군 륙해공군 및 로농적위군명예위병대 대장이 영접보고를 드리였다.
김정은제1위원장께서는 당과 국가, 무력기관의 책임일군들과 함께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면서 삼가 인사를 드리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김정은제1위원장의 두리에 굳게 뭉쳐 총대로 개척되고 전진시켜온 주체혁명위업을 총대의 위력으로 끝까지 완성해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