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최고사령관의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추대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 보고

2012년 04월 18일 14:42 주요뉴스

김정은최고사령관의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추대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4월 14일, 도꾜조선문화회관)에서 한 책임부의장의 보고

동포 여러분!

우리들은 조국에서 중대한 정치적사변들이 련이어 일어나고 주체조선의 새 100년대가 시작된 력사적전환의 시기에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 그대로이신 또 한분의 백두산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커다란 영광과 행복,기쁨을 안고 오늘 경축대회를 가지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의 탄생 100돐의 태양절을 앞두고 온 나라가 불같은 충정의 열풍과 승리자의 환희로 한없이 끓어번진 지난 4월 11일,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을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하였습니다.

당대표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위원,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습니다.

온 겨레의 뜨거운 축하와 전세계의 커다란 관심속에서 어제 13일, 평양에서 진행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2기 제5차 회의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추대하였습니다.

우리 나라를 일심단결된 존엄높은 정치사상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전변시키시고 반만년 민족사에 일찌기 없었던 조국번영의 대전성기를 펼치신 위대한 장군님을 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영원히 높이 모신것은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려는 조국인민들의 최고의 도덕의리의 발현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 동지께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추대되심으로써 조국인민들과 공화국의 해외공민인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공화국의 국가 수반으로 높이 모시게 되였습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주체위업의 영원한 령도자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추대한것은 온 겨레의 절절한 념원과 한결같은 의사가 빛나게 실현된 력사적사변이며 일대경사입니다.

조선로동당대표자회와 최고인민회의를 통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서 개척하시고 어버이 김정일장군님께서 전진시켜오신 주체위업,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갈 정치적담보가 확고히 마련된것은 민족의 최대의 영광이고 우리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커다란 행운입니다.

나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충정과 한없는 경모의 정을 담아 조선로동당 제1비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선군조선의 심장이시고 존엄과 위력의 상징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동포 여러분!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유훈대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혁명과 국가건설에서 가장 중대한 령도의 계승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되고 위대한 수령님과 어버이장군님의 건당, 건국위업을 만대에 빛내이게 된 우리 민족의 최대경사입니다.

그것은 또한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승리적전진을 장엄하게 선포한 력사적사변입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일한 계승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비범한 예지와 령도력,고매한 풍모를 지니시고 백두의 혈통을 이으신 절세의 위인이십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군사에도 밝고 최첨단기술에도 밝으며 우리 인민이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존엄높고 행복한 생활을 누릴수 있는가를 환히 알고 멀리 앞을 내다보시는 특출한 령도실력을 지니신 탁월한 정치가이십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래전부터 초강도강행군길을 어버이장군님과 함께 걸으시였으며 혁명과 건설의 전반사업을 령도하시면서 조국의 부강번영과 주체위업의 계승완성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커다란 공헌을 하시였습니다.

조국인민들은 수령영생위업실현의 새 력사를 펼치시고 어버이장군님께서 의도하신대로 혁명과 건설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확신성있게 이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모습을 우러르며 또 한분의 걸출한 위인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영광을 심장깊이 절감하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는 주체위업과 강성국가건설의 생명선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였기에 조선로동당은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향도자로 그 령도적역할을 비상히 강화하게 되였으며, 인민주권은 강성국가건설위업을 더욱 활력있게 전진시켜나갈수 있게 되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총련의 탁월한 령도자이시며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십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어버이장군님을 잃고 크나큰 슬픔에 잠긴 우리 재일동포들을 생각하시여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총련에 제일 먼저 보내주시였으며 조국을 방문한 총련조의대표단 성원들을 따뜻이 위로해주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2012년의 첫 아침에 새해축전을 통하여 총련이 강성국가의 대문을 열기 위한 조국인민들의 장엄한 진군에 숨결과 보폭을 맞추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마련할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시원을 열어주시였으며 어버이장군님께서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켜주신 주체적재일조선인운동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따라 새 100년대에 더욱 찬연한 빛을 뿌릴것입니다.

동포 여러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주체위업은 력사의 새 시대를 맞이하게 되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존함으로 빛날 주체100년대는 국력이 강하고 모든것이 흥하며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행복하게 사는 강성부흥의 새 시대입니다.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공화국의 해외공민으로 사는 긍지를 안고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을 충정으로 잘 받들어 모실것입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단결의 중심,령도의 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총련조직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상체계를 철저히 세울것입니다.

우리는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며 총련 제22차 전체대회결정을 어김없이 집행하여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기어이 마련할것입니다.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조국의 강성국가건설에 특색있게 이바지하며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의 기치 드높이 거족적인 조국통일운동의 앞장에 설것입니다.

우리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위대성을 대외적으로 널리 칭송하며 일본인민들을 비롯한 세계 진보적인민들과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벌릴것입니다.

모두다 어머니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앞으로 나아갑시다.

영광스러운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만세!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