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나고야초급과 도요하시초급, 래학년도 학생, 원아수 증가

2012년 03월 22일 10:45 민족교육

지부와 학교가 힘 합쳐

나고야조선초급학교와 도요하시조선초급학교가 래학년도 학생, 원아수를 증가하게 되였다.

나고야조선초급학교에서 진행된 체험보육

총련 아이찌현본부에서는 작년 4월 모든 학구별로 지부위원장을 책임자로, 교장을 사무국장으로 하고 지역의 전임, 비전임 일군들을 망라한 민족교육대책위원회를 재편성하여 모두가 분공을 맡고 학생, 원아받아들이는 수치목표를 세워 이악하게 사업하였다.

민족교육대책위원회 성원들은 학교 교원들과 함께 초급부, 유치반 대상자와 보호자들을 직접 찾아가고 중급부, 고급부에 대한 선전사업은 아이찌조선중고급학교 교원들이 맡았다.

대책위원회에서는 작년에는 3번에 걸친 집중행동과 혁신운동을 통해 학생, 원아받아들이는 사업을 년간을 통해 벌렸다. 매달 사업결과를 놓고 서로 성과와 우결함을 명백히 하고 대책을 세워나갔다.

나고야조선초급학교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들과 총련 메이에끼메이사이지부, 미나미지부 일군들은 대상자들에 대한 선전사업을 다양하게 벌림으로써 편입생을 포함한 4명을 4월부터 우리 학교에 받아들이는 성과를 거두었다.

교육일군들과 청상회 역원들은 대상보호자들과 꾸준히 담화하는 과정에 그들이 민족교육과 우리 학교에 대해 가지고있었던 의견을 듣고 고민을 하나하나 풀어주고 민족교육의 중요성과 우월성을 안겨주었다. 그리하여 4년에 걸쳐 꾸준히 사업해온 대상자로부터 입학원서를 받아내는 성과도 이룩하였다.

또한 녀성동맹본부에서는 학령전어린이찾기운동을 힘차게 벌린 결과 현적으로 460명의 대상자를 새로 찾아내였으며 전임, 비전임 일군들, 학교 어머니회 역원들이 힘을 합쳐 대상자들과의 사업을 이악하게 달라붙었다.

3월초현재 총련 메이에끼메이사이지부, 미나미지부, 오까자끼지부가 신입생모집지표를, 총련 모리야마지부, 도요하시지부, 나까가와지부, 메이에끼메이사이지부가 신입원아지표를 100% 달성하였다.

이곳 일군들은 학생수감소현상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계속 열심히 사업하고있다.

【아이찌지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