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장군님탄생 69돐기념 중앙강연회

2011년 02월 11일 13:55 주요뉴스

강성대국의 래일 앞당겨오시는 령도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탄생 69돐기념 중앙강연회가 11일, 조선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총련중앙 허종만책임부의장이 부의장들과 중앙감사위원회 위원장, 총련중앙 고문들, 재일조선인력사연구소 상임고문, 중앙상임위원들과 중앙단체, 사업체일군들, 총련 도꾜도본부관하 일군들과 함께 참가하였다.

강연회에서는 기념록화강연 《강성대국의 찬란한 래일을 앞당겨오시는 위대한 령도자》가 상영되였다.

강연은 지난해 정세가 극도로 긴장한 속에서도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은 강성대국의 래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투쟁에 박차를 가하였다고 하면서 그것은 일심단결의 위력이 있어 확고히 담보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강연은 어버이수령님의 생전의 념원을 꽃피워 인민들을 남부럽지 않게 잘살게 하시려고 희천발전소와 대계도간석지를 비롯한 여러 단위들을 찾고 또 찾으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헌신장정의 로정을 감명깊이 보여주고 력사적인 당대표자회와 10월의 경축행사장을 통하여 새로운 높은 단계에 이른 조국의 일심단결의 위력과 조국의 드높은 기상을 뚜렷이 보여주었다.

강연은 인민생활향상을 최대의 중대사로, 최고의 투쟁목표로 내세우시고 인민들의 생활수준을 하루빨리 강성대국의 높이에로 올려세우시려고 주요단위들을 찾으시는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어 지난해만 해도 인민생활향상의 토대가 확고히 축성되였다고 지적하였다.

평양방직공장 데트론인견천직장, 평양밀가루가공공장, 각 지방도시들에 꾸려진 《삼일포》식공장, 인민들이 먹는 문제해결에서 이룩된 성과들을 펼쳐주면서 조국인민들은 보다 찬란한 래일에 대한 신심에 넘쳐 강성대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으며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계시고 조국인민들의 억센 힘이 있는 한 2012년에 강성대국의 대문은 반드시 열리고야말것이라고 강연은 강조하였다.

강연은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경애하는 장군님만을 믿고 따르며 뜻깊은 새해에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의 토대를 튼튼히 구축하여 애족애국사업을 상승궤도에 올려세워나가자고 호소하였다.

강연에 앞서 김정일장군님께서 선군혁명령도를 시작하신 50돐에 즈음하여 발표된 서사시 《빛나라, 선군장정천만리여!》를 수록한 조선중앙텔레비의 편집물이 상영되였다.

( 조선신보 2011-02-11 13:55:00 )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