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장군님, 신천박물관을 시찰

1998년 11월 23일 09:0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일장군님께서 22일 새롭게 꾸려진 신천박물관을 돌아보시였다.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조선인민군 군인들이 짧은 기간에 새로 건설한 박물관의 교양마당과 대기장소, 휴계실을 비롯한 시설들을 돌아보시면서 군인건설자들이 공사과제를 훌륭히 수행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고 그들의 투쟁성과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박물관내부에 전시된 진렬품들과 미제침략자들에 의하여 무참히 학살당한 5,605명의 애국자묘, 400어머니묘, 102어린이묘를 돌아보시였다.

그이께서는 신천박물관은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미제가 조선인민에게 감행한 야수적인 만행을 세상에 고발하고 당원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 청소년학생들을 높은 반미의식, 계급의식으로 교양하는 중요한 거점이라고 하시면서 조선을 압살하기 위한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책동이 날로 우심해지는 조건에서 인민들속에서 반미교양, 계급교양을 더욱 강화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통신은 끝으로 김정일장군님께서 신천박물관은 조선인민들을 반미의식, 계급의식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데서 대단히 중요한 교양장소라고 하시면서 교양사업을 줄기차게 벌리며 박물관관리운영에서 나서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