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단결하여 동포사회와 학교 빛내이자/도꾜《에도가와동포봄페스타2019》

도꾜제5초중에 지원금도

200여명의 동포들로 성황을 이루었다.

《총련지부를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다지기 위한 혁신운동》이 힘있게 추진되는 속에서 태양절을 경축하여 도꾜 《에도가와동포봄페스타2019》가 4월 14일에 도꾜제5초중 운동장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도꾜도본부 고덕우위원장, 총련 에도가와지부 최성영위원장을 비롯한 동포들 200여명이 참가하였다.

행사는 지부의 힘을 한단계 높이며 관하 분회위원들이 동포들속에 더 깊이 들어갈 계기를 마련하자고 기획되였다. 올해 년초부터 지부상임위원들과 각 단체 역원들, 총련과 녀성동맹의 분회장들이 합동모임을 여러번 가져 약 3개월에 걸쳐 성공을 위한 동포방문사업과 행사준비사업을 꾸준히 벌려왔다.

페스타에서는 총련 도꾜도본부 고덕우위원장, 총련 에도가와지부 최성영위원장이 인사를 한 후 에도가와지역상공회 김정준리사장이 축배선창을 하였다.

이어 도꾜제5초중 학생들이 준비한 합창이 피로되였으며 총련, 녀성동맹지부 상임위원들과 분회장, 각 단체 역원들, 학교 교직원들이 소개되고 뜨거운 결의와 흥겨운 노래가 피로되였다.

즐거운 한때를 지내였다.

페스타에서는 분회대항 팔씨름경기, 전체 참가자들로 돌가보게임을 비롯한 기획들이 진행되여 동포들은 불고기를 맛있게 들며 이야기에 꽃을 피웠다.

도꾜조선가무단의 공연이 장내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참가자들은 단원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었다.

이날 행사마당에서는 고이와분회 고문들의 《12일회》, 데이하우스 우리마당 서예, 수예교실의 고문들, 신고이와분회거주 고문(개인) 그리고 지부에서 모은 지원금 130만엔이 도꾜제5초중에 희사되였다.

한편 녀성동맹지부에서 마련한 금학년도 초급부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위한 선물을 변경희자녀부장이 전달하였다.

도꾜제5초중에 지원금이 전달되였다.

참가자들은 태양절을 기념하여 뜻깊게 기념사진을 찍었다.

페스타에 참가한 동포들은 앞으로도 일심단결하여 《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분회와 각 단체를 강화하고 지역동포사회와 학교를 더욱 빛내여나갈것을 다짐하였다.

【에도가와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