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조일체육교류의 확대를/일본체육대학 제4차 조선원정 보고회, 조선대학교에서

일본체육대학 제4차 조선원정 보고회가 18일 조선대학교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대학교 한동성학장과 홍남기리사장대행, 일본체육대학 松浪健四郎理事長, 具志堅幸司学長을 비롯한 두 대학 학생, 교직원, 관계단체 성원들이 참가하였다. 보고회는 두 대학이 쌓아온 그동안의 교류에 토대하여 두 대학사이의 우호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며 2020년 도꾜올림픽을 내다본 조일체육교류를 보다 활성화하는 계기로 되였다.

조선대학교에서 진행된 조선원정 보고회

일본체육대학은 지난해 10월, 4번째로 선수단을 파견하여 조선체육대학 학생들과 친선경기 및 합동훈련을 진행하였다. 일본체육대학의 조선원정은 2012년부터 진행되여왔는바 2015년에는 조선체육대학과의 학술 및 체육교류에 관한 협정을 조인하는 등 우호관계를 발전시켜왔다.

이에 앞서 조선대학교하고는 2013년 체육교류협정을 맺은 후 학생들이 서로의 대학을 오고가면서 정기적으로 친선경기를 진행하여 교류를 깊여왔다.

보고회 제1부에서는 먼저 마쯔나미리사장과 제27차 전일본대학녀자축구선수권대회(2018년 12월~2019년 1월)에서 우승한 일본체육대학 녀자축구부 茨木美都葉학생(2학년)에게 조대생대표가 꽃다발을 증정하였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