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에서 인기를 모으는 화제의 건강제품들

2022년 08월 04일 07:09 경제 공화국 주요뉴스

조선의 여러 단위들에서 각종 건강제품들을 내놓고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으며 화제로 되고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조선사람의 체질에 맞게 개발/새로운 건강식품-푸른인삼제품

푸른인삼건강식품들

최근 새로운 건강식품인 푸른인삼제품이 등장하여 인기를 모으며 그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있다.

아프리카 동북지방을 원산지로 하는 남새작물(オクラ)은 조선에서는 푸른인삼이라고 부르고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이미 10여년전에 푸른인삼을 풍토순화시켜 적극 재배하고있다.

만록식료가공사업소에서 수년간의 연구끝에 조선사람의 체질에 맞는 건강식품으로 개발해냈다.

제품으로는 푸른인삼씨원액과 푸른인삼씨펩티드, 푸른인삼씨가루건강식품들이다.

푸른인삼씨원액은 체내에서 많은 질병의 원인으로 되는 로페물을 제거하고 인체의 물질대사과정을 촉진시켜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천연건강식품이다.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항산화기능이 강하고 여러가지 염증성질병 특히 취장염, 콩팥염치료와 간기능을 개선시켜주는데 효과가 있다.

동맥경화, 고혈압을 비롯한 각종 심장혈관계통질병과 비만증, 녀성들의 갱년기장애예방치료에도 아주 좋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특허증서를 받았다.

또한 푸른인삼씨가루는 여러가지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생물학적활성이 높으며 비타민 C함유량이 다른 식품들보다 훨씬 높을뿐 아니라 심장혈관계통의 질병치료에 놀라운 효과를 나타내는 건강식품이다.

푸른인삼씨펩티드도 푸른인삼씨가루를 나노화하고 소화를 돕는 12가지 효소들을 배합하여 만든것으로서 물질대사와 장기능회복에 특효가 있는 기능성식품이다.

광복지구상업중심과 대성백화점을 비롯한 시안의 여러 상업망에서 봉사되고있는데 나오자마자 인기제품으로 수요가 높다.

광복지구상업중심의 봉사원에 의하면 제품을 내놓으면 하루를 넘기지 못한다고 놀라와하고있다.

평양시인민소비품전시장에서 푸른인삼건강식품을 구입하는 참관자들

올해 1.4분기에 진행된 평양시인민소비품전시회에서도 푸른인삼제품은 참관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전시회장을 찾은 리경심씨(68살, 모란봉구역 거주)는 《푸른인삼씨원액을 써보았는데 3일만에 답답하면서 때없이 쏘군 하던 심장병증상이 해소되고 한달을 꾸준히 쓰니 동맥경화증으로 머리가 무겁던 증상도 깨끗이 없어졌다. 우리 손녀애의 감기도 이 원액 한모금에 깨끗이 나았다.》라고 말한다.

그는 푸른인삼건강식품들의 신기한 효능에 자기가 선전자가 되여 동료들과 친지들에게 적극 선전하고있다고 한다.

알곡과 바다나물을 첨단기술로 가공처리/《금옥》가공쌀제품

맛있고 영양가높은 《금옥》가공쌀제품들

최근 수도시민들속에서 대동강금옥즉석밥공장의 가공쌀제품들이 인기를 모으며 나날이 수요가 높아지고있다.

가공쌀제품들로는 록두가공쌀, 기장가공쌀, 종합가공쌀, 밀가공쌀, 다시마가공쌀 등이 있다.

여러가지 가공쌀제품들은 각종 알곡과 바다나물 등을 첨단기술로 가공처리하여 만든 천연기능성식품들이다.

일체 화학첨가제나 색소를 쓰지 않고 해당한 낟알가루와 천연원료들을 혼합하여 압출성형한 다음 마이크로파건조 및 살균공정을 거쳐 가공하였기때문에 식품의 위생안전성이 철저히 담보되고 보관기일이 오랜것이 특징이다.

가공쌀제품으로는 밥이나 죽 같은것을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는데 맛이 류달리 좋고 소화흡수률이 매우 높은것으로 하여 먹어본 사람들 누구나가 애착을 느낀다.

각종 비타민과 여러가지 필수영양원소들을 풍부히 함유하고있는 이 제품들은 하나같이 맛과 영양가는 물론 약리적측면에서도 나무랄데 없어 사람들의 건강증진 특히 어린이들의 성장발육과 영양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영양학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이런 가공쌀을 주식으로 리용하는 경우 각기병과 펠라그라, 당뇨병, 콩팥염, 갑상선증, 동맥경화, 지방간, 변비 등을 예방할뿐아니라 몸안의 장기조직들의 전반적기능을 활성화하여 로화를 지연시킬수 있다고 한다.

강혜심씨(41살, 평천구역 거주)는 《처음에는 호기심에 가공쌀로 밥을 해먹어보았는데 구수하면서도 독특한 맛으로 하여 온 가족의 호평을 받았다. 맛도 좋지만 우리 가정주부들의 편의를 도모해주니 애착이 간다.》라고 말한다.

리은경씨(37살, 대성구역 거주)도 《같은 백미라도 건강에 좋은 천연기능성식품인 가공쌀로 지은 밥을 먹는것이 더 좋다.》라고 말한다.

맛있고 영양가높은 《금옥》가공쌀제품들은 현재 금옥강냉이제품전시장과 평양제1백화점, 평양역전백화점, 광복지구상업중심을 비롯한 시안의 수십개 단위에서 판매되고있다.

각종 치료봉사, 기능성화장품으로 인기/감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광량만감탕으로 만든 제품들의 일부

조선서해의 광량만에 수백만t이나 매장되여있는 류황감탕은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질좋은 치료용감탕으로 평가되고있다.

지리적으로 볼 때 서조선만에 위치하고있는 광량만은 해양생태환경이 좋아 세계적인 록색지대로 인정되고있다.

0.6~0.8%의 류황성분이 들어있고 18종의 필수아미노산과 12종의 생리활성물질들, 80여종의 다량 및 미량원소들과 여러가지 무기, 유기물질들이 조화롭게 들어있는 광량만류황감탕은 사람들속에서 일명 《천연피부건강제》, 《천연로화방지제》로 관심을 모으고있다.

평양시 보통강구역에 자리잡고있는 광량만류황감탕가공공장에서는 이를 리용하여 여러가지 감탕제품들을 개발생산하고있다.

의료용감탕생산이 공업화되여있는 이 공장에서는 감탕성분들을 이온 및 나노화하여 얻은 감탕추출액으로 치료약물들과 기능성화장품들을 수십가지 생산하고있다.

특히 피부영양제, 살결물, 미백크림, 영양크림, 마싸지겔, 샴푸, 린스, 세수비누 등의 제품들은 피부영양과 보습, 자외선방지 등의 작용을 나타내는것으로 하여 인기제품으로 되고있다.

이 공장에서 생산하는 류황감탕압출액과 전통적인 고려약재를 배합하여 제조한 한증욕제도 로페물제거와 땀나기작용, 피순환개선효과가 뚜렷하여 사용자들속에서 호평을 받으며 그 수요가 높다.

지난 시기 이 공장의 제품들은 국내는 물론 여러 나라들의 품질인증을 받았으며 전국적인 과학기술축전과 전람회들, 여러 국제상품전람회들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장에서는 천연감탕을 가지고 치료봉사에도 리용하고있는데 감탕욕과 감탕찜질, 감탕미안 등은 각종 신경통과 산부인과질환, 소화기질환, 운동기능장애, 비만증치료에 효과가 뚜렷한것으로 하여 사용자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세계적인 천연광물자원인 광량만감탕으로 유명해진 공장은 지금 끊임없는 새 제품개발사업으로 사람들의 생활에 더욱더 가까워지고있다.

【평양지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