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뚜렷한 성과로 분회대표자대회를 맞이하자/총련오사까 이꾸노남지부 지부상임 및 분회장들의 합동회의、5개월집중전에 총궐기【1보】

2020년 06월 12일 09:21 본부・지부・분회

5개월집중전에 총궐기하는 마당으로 된 총련오사까 이꾸노남지부 지부상임 및 분회장 합동회의(11일)

총련오사까 이꾸노남지부 지부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합동회의가 11일에 총련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 오사까부본부 지승철권리복지부장, 총련지부 김진영위원장을 비롯한 지부상임들과 분회장들이 참가하였다.

회의는 오는 11월 1일에 진행되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를 향한 5개월집중전에 총궐기하는 마당으로 되였다.

회의에서는 관하 6개분회의 실정과 과제가 공유되였으며 총련지부 김진영위원장이 분회활동과 분회위원회를 정례화하고 생활에 밀착한 동포방문활동과 적극적인 학교지원사업을 벌려나갈것을 기본과업으로 한 5개월집중전 활동계획을 제시하였다.

참가자들은 5개월집중전기간에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의 10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분회활동을 더 높은 단계에로 올려세워 뚜렷한 성과를 거두고 분회대표자대회를 맞이함으로써 2020년에 지부가 내건 《동포들의 행복과 후대들의 미래를 위하여! 꾸리자 흥하는 이꾸노남동포동네를!》의 구호를 기어이 실현할 결심을 가다듬었다.

(정용근기자)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