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답사행군 활발히 진행

활발히 진행되는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길(《로동신문》)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답사행군이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10일 전국의 당선전일군들이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길에 오른데 이어 13일에는 전국청년학생들의 답사행군이 시작되였다.

량강도에서는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 겨울철답사가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중앙과 지방의 수백명 당선전일군들로 조직된 답사행군대는 백두산과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들을 편답하였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에 참가한 전국당선전일군들은 답사행군을 마치고 14일 삼지연대기념비에 높이 모신 김일성주석님의 동상앞 교양마당에서 결의모임을 가지였다.

16일에는 김정일장군님의 서거 8돐에 즈음한 전국청년학생들의 맹세모임이 백두산밀영에 모신 절세위인들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앞 교양마당에서 진행되였다.

4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들을 돌아보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자신께서 이번에 시간을 따로 내여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들을 돌아본것은 전당, 전군, 전민이 제국주의자들의 전대미문의 봉쇄압박책동속에서 우리 당이 제시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로선을 생명으로 틀어쥐고 자력갱생의 불굴의 정신력으로 사회주의부강조국건설에 총매진해나가고있는 우리 혁명의 현정세와 환경, 혁명의 간고성과 장기성에 따르는 필수적인 요구에 맞게 당원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과 청소년학생들속에 백두의 굴함없는 혁명정신을 심어주기 위한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강화하는 사회적분위기를 세우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우리는 혁명의 대백과전서이며 우리 민족의 만년재보인 백두의 혁명전통을 영원히 고수하고 전면적으로 구현해나가야 한다고 다시금 강조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를 통한 혁명정신무장사업에서 다시한번 된바람을 일으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국내언론들은 참가자들이 답사행군을 통해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할 철석같은 신념과 절대불변의 의지를 더욱 굳히고있다고 그 의의를 강조하고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