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중국창건 64돐에 즈음하여 습근평총서기앞으로 축전

2013년 09월 30일 13:15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김영남위원장, 박봉주내각총리들이 련명으로, 중국창건 64돐에 즈음하여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슴근평총서기, 국무원 리극강총리, 중국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장덕강위원장앞으로 축전을 보내시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베이징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중화인민공화국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습근평동지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 총리

리극강동지

중화인민공화국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장

장덕강동지

우리들은 중화인민공화국창건 64돐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와 인민의 이름으로 당신들과 그리고 당신들을 통하여 중국공산당과 중화인민공화국 정부와 인민에게 열렬한 축하와 따뜻한 인사를 보냅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의 창건은 중국의 력사발전과 수억만 인민들의 운명개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왔으며 지난 60여년간 중국에서는 정치와 경제,문화,과학기술의 모든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과 세인을 놀래우는 커다란 변혁이 이룩되였습니다.

오늘 중국인민은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한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데 힘을 집중하여 나라의 종합적국력과 대외적지위를 부단히 강화하고있습니다.

우리 인민은 형제적중국인민이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한 위업수행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기를 진심으로 바라고있습니다.

조중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과 혁명선렬들의 고귀한 심혈이 깃들어있고 력사의 온갖 시련을 이겨낸 조중친선을 대를 이어 강화발전시켜나가는것은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의 확고부동한 립장입니다.

우리들은 전통적인 조중친선협조관계가 두 나라 당과 정부,인민들의 공동의 노력에 의하여 끊임없이 공고발전되리라고 확신하면서 중화인민공화국의 부강번영과 귀국인민의 행복을 축원합니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김정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김영남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

박봉주

주체102(2013)년 9월 30일

평양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