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2019년 10월 20일 12:38 공화국

【2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회의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와 내각성원들이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작《교원들은 당의 교육혁명방침관철에서 직업적혁명가의 본분을 다해나가야 한다》에 제시된 과업을 철저히 관철할데 대하여서와 김정은동지의 올해신년사과업관철을 위한 3.4분기사업진행정형총화와 대책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첫째 안건에 대한 보고를 내각부총리 전광호가 하였다.

보고자는 최근년간 당의 교육정책관철에서 성과가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또한 일군들속에서 나라의 교육사업발전을 장기적인 안목과 전략을 가지고 진행하지 못하고있는 편향과 교원들의 사업조건, 생활조건보장에 무관심한 결함들이 나타나고있는데 대하여 지적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일군들이 당의 교육혁명방침을 높이 받들고 나라의 교육수준을 하루빨리 가장 발전된 수준에 확고히 올려세우기 위해 분발하여 떨쳐나설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이어 토론들이 진행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로작 《교원들은 당의 교육혁명방침관철에서 직업적혁명가의 본분을 다해나가야 한다》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

모든 일군들이 교육강국, 인재강국건설이자 곧 경제강국건설이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이라는것을 명심하고 교육사업을 국사중의 제일국사로 틀어쥐고나갈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둘째 안건에 대한 보고를 내각부총리 임철웅이 하였으며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올해신년사와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 전원회의에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3.4분기사업에서의 성과와 결함, 교훈들에 대하여 분석총화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는것을 선차적인 과업으로 틀어쥐고 수령님들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무조건 관철해나갈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올해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는데 총력을 집중할데 대하여 강조되였으며 부문별과업들이 제시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