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을 현지지도

2019년 06월 01일 06:42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용원동지, 유진동지, 김용수동지, 현송월동지, 김창선동지, 마원춘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와 국무위원회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로동당 자강도위원회 위원장 강봉훈동지와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1969년 7월 25일 창립된 때로부터 50년의 자랑스러운 발전력사를 아로새기며 현대화, 무인화의 표준공장, 주체적기계공업의 본보기공장으로 장성강화된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여러차례 다녀가신 뜻깊은 공장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 공장에 오니 생애의 마지막시기 CNC공작기계와 로보트들이 일하는 기계가공직장의 무인화공정을 돌아보시면서 그리도 기뻐하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이 선히 떠오른다고 하시면서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와 세심한 보살피심속에서 인민경제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굴지의 기계제작기지로 전변되였다고 감회깊이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로동계급이 나라가 어려웠던 시기 천만품을 들여 오늘과 같은 튼튼한 생산토대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헌신의 로고를 언제나 잊지 말고 높은 생산실적으로 우리 당을 받들고 수령의 령도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여러 직장들과 새로 생산한 제품들을 돌아보시면서 기술개건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현대적인 과학기술에 기초한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지금까지 수입에 의존하던 값비싼 금속재료를 전혀 쓰지 않고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실리있는 방법을 연구도입하여 성능높은 기계제품들을 꽝꽝 만들어냄으로써 국가에 큰 리득을 주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에서 최근에 새로 과업을 준 양덕군 온천관광지구 스키장에 놓을 끌림식삭도제작실태를 료해하시면서 지난 시기 공장에서 제작하여 국내의 여러 스키장들에 보내준 끌림식삭도의 운영과정에 제기된 우결함들을 자세히 알아보고 대책하여 우리 로동계급이 만든 삭도를 리용하는 인민들이 자그마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제품의 질을 더욱 높일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새로 제작한 감자가루생산설비들을 보아주시고 잘 만들었다고 치하하시면서 앞으로도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절실하게 요구하는 현대적이며 능률높은 새형의 기계설비들을 수입설비 못지 않게 최상의 수준에서 생산보장함으로써 우리 나라 식료공장들을 비롯한 공장, 기업소들의 생산공정현대화에서 기계설비의 국산화를 실현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은 인민경제의 주체화, 현대화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기술장비와 생산공정을 더 높은 수준에서 현대화, 과학화, 정밀화하고 발전하는 현실적요구에 맞게 공장을 현대적으로 개건할데 대한 구체적인 가르치심과 방도를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세계적인 기계설비발전추세를 잘 알고 첨단과학기술성과들을 적극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첨단기술이 도입된 현대적인 설비들을 보강하고 로동자들과 기술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끊임없이 높여 우리 식의 새로운 기계설비들을 더 많이 개발완성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정책을 철저히 관철하는데서 지배인, 당위원장, 기사장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책임일군들이 3위1체가 되여 생산과 경영활동에서 정치적지도와 경제기술적지도를 옳게 결합시키며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의 정신력을 총발동하여 나라의 기계제작공업을 발전시키는데서 한몫 단단히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은 당에서 대단히 중시하고있는 공장이라고 하시면서 공장이 앞으로도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이바지할 최신식기계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나라의 기계제작공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비약시키는데 크게 기여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장자강공작기계공장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공장의 발전을 위해 여러차례 찾아오시여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며 나아갈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영웅적로동계급의 열정과 기백으로 당에서 제시한 새로운 전투적과업을 빛나게 관철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