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 참가자들을 위한 연회 진행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 참가자들을 위한 연회가 12일 목란관에서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13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 참가자들을 위한 연회가 12일 목란관에서 진행되였다.

연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연설하였다.

최룡해동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위임에 따라 당과 인민의 커다란 신임과 기대속에 국가의 중임을 맡은 참가자들을 축하하였다.

그는 모든 참가자들이 자력갱생을 발전과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 정신을 관철하기 위한 사업에 혼신을 다 바쳐 실질적인 성과를 이룩함으로써 참된 혁명의 지휘성원, 완강한 실천가가 될데 대하여 말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항상 우리들을 지켜보시며 인민들이 주시한다는 확고한 자각을 안고 당정책에 립각하여 모든 일을 설계하며 인민들에게서 배우고 대중을 불러일으켜 자기 부문, 자기 단위 사업을 결정적으로 혁신해나갈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와 뜻과 정, 기쁨과 걱정을 함께 나누며 혁명하는 남다른 영예와 중대한 사명감을 순간도 잊지 않고 하루하루를 십년맞잡이로 일해나가며 당과 인민이 길이 추억할 열혈충신으로 살며 투쟁하여야 한다고 말하였다.

최룡해동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끄시기에 우리 조국은 반드시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설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지난해 국가예산집행의 결산과 올해 국가예산에 대하여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 2일회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