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평화여 오라, 통일이여 오라》/판문점선언 1돐, 남측에서 다양한 행사

남측언론에 의하면 4.27판문점선언 1돐을 맞으며 남측에서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민간행사가 진행되였다.

경기도 파주시 림진각에 위치하는 평화누리공원에서는 4월 27일 6.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가 《분단을 넘자! 겨레를 잇자!》라는 주제로 주최한 판문점선언 1돐 기념대회가 열렸다. 시민과 각 단체회원, 관광객 등 1만 2천여명이 참여했다.

6.15남측위 리창복상임대표의장은 대회사에서 판문점선언 1돐에 즈음하여 온 겨레가 한자리에 모이지 못한 아쉬움을 표시하면서 《우리는 평화, 번영, 통일의 길이 결코 순탄하지 않음을 다시금 깊이 절감하고있다.》며 《남북관계에 대한 미국의 간섭에 얽매인 정부의 소극적인 태도로 인하여 남북간 합의사항이 제대로 리행되지 못하고있다. (남측)정부는 대담하게 남북관계개선에 나서서 현 정체국면을 전환해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남북선언들을 제대로 실현하여 머지 않은 시일내에 남과 북, 온 겨레가 어울리는 마당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하였다.

《DMZ(民)+평화손잡기》에서 참가자들이 림진강 북쪽을 바라보며 줄지어 인간띠를 만드는 모습(련합뉴스)

이에 앞서 27일 14시 27분부터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