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김정은원수님,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률전서위원장을 접견

김정은원수님께서 9일 습근평총서기의 특별대표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률전서동지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접견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1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9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의 특별대표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 중화인민공화국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장 률전서동지를 접견하시였다.

습근평총서기동지의 특별대표인 률전서동지가 인솔하는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 성원들인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련락부장 송도동지,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비서장 양진무동지, 조선주재 중화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 리진군동지가 여기에 함께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화국창건 7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한 률전서동지를 비롯한 대표단성원들과 반갑게 상봉하시고 기념촬영을 하신 후 따뜻한 담화를 나누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9일 습근평총서기의 특별대표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률전서동지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접견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석상에서 률전서동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보내온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이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인 습근평동지의 친서를 정중히 전달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습근평동지가 따뜻하고 훌륭한 친서를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하시였다.

률전서동지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대표단을 최대로 중시하시며 특별하게 환대해주시고 국경절경축행사일정으로 그처럼 분망하신 속에서도 친히 접견하여주시는데 대해 감사를 드리면서 습근평총서기동지의 위임에 따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맞이하고있는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 전체 조선인민을 열렬히 축하한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습근평총서기동지가 공화국창건 70돐 경축행사에 률전서동지를 자신의 특별대표로 파견하고 당 및 정부대표단을 보내준것은 우리 인민에게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대표단의 우리 나라 방문을 열렬히 환영하시고 존경하는 습근평동지 그리고 중국당과 정부와 인민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가장 신뢰하는 친선적인 린방에서 온 귀중한 동지들을 우리 당과 정부와 인민이 최대의 성의를 다해 극진히 영접하는것은 마땅한 도리이고 의무라고 하시면서 우리 인민이 커다란 기쁨과 긍지속에 맞는 가장 큰 국가명절을 계기로 이루어진 습근평총서기동지의 특별대표인 률전서동지의 우리 나라 방문은 새로운 정세하에서 날로 훌륭히 강화발전하는 불패의 조중친선을 다시한번 과시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중 두 나라의 공동의 귀중한 재부인 조중친선을 끊임없이 강화발전시켜나가려는것은 우리 당과 정부의 확고한 선택이고 절대불변의 방침이라고 하시면서 습근평동지와 이미 합의한대로 고위급래왕을 더욱 강화하고 전략적의사소통을 긴밀히 하여 그 누가 건드릴수 없는 특수하고도 견고한 조중관계를 보다 굳건하고 심도있게 발전시켜나갈 의지를 피력하시였다.

률전서동지는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께서 친히 마련하고 가꾸어주신 중조친선은 지역정세의 변화와 력사의 풍파를 이겨내고 오늘 두 당 최고령도자들의 특별한 친분관계에 기초하여 더욱 두터운 관계로 승화되고있다고 하면서 국제정세가 어떻게 변하든 중조관계를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시키고 추동해나가려는 중국당과 정부의 확고부동한 립장은 변함이 없다고 말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9일 습근평총서기의 특별대표로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률전서동지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접견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률전서동지와 조중 두 당, 두 나라 관계의 강화발전과 호상 관심사로 되는 문제들에 대하여 가식없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시였다.

담화는 시종 친선적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은원수님께서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을 위하여 환영공연과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