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

2018년 07월 26일 06:28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6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리설주동지와 함께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한광상동지, 조용원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조선로동당 강원도위원회 위원장 박정남동지와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각 도들에 종합적인 식료공장을 하나씩 잘 건설하여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하도록 할데 대하여 주신 간곡한 교시에 따라 2010년 1월에 조업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에서는 지난 8년간 생산능력을 부단히 장성시켜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150여가지의 맛좋은 당과류와 식료가공품들을 생산함으로써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식료가공기지로 전변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연혁소개실에서 해설을 들으신 다음 공장의 여러 생산공정들을 돌아보시면서 기술장비상태와 생산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식료가공설비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작업장들에서 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리며 폭포처럼 쉬임없이 쏟아지는 갖가지 식료품들을 보시며 생산공정의 현대화와 제품의 질제고를 위하여 이악하게 투쟁함으로써 해마다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 인민들속에서 수요가 높고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을 꽝꽝 생산하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식료품들을 하나하나 보아주시면서 가지수가 정말 많다고, 별의별것이 다 있다고 하시며 포장도 다양하고 수준높게 잘하였다고, 최근에 식료공업부문에서 제품포장과 상표도안수준이 현저히 개선되였다고 치하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의 제품들이 도적인 범위를 벗어나 전국각지로 퍼져가고 중앙의 식료공장제품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있는데 대단히 좋은 일이라고 하시면서 전국적인 식료공장들사이의 제품경쟁을 활발히 벌려 따라배우고 따라앞서기 위한 투쟁열풍속에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고 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인민들은 엄격한 검열관, 심사관이며 인민들의 평가속에 제품의 끊임없는 질적비약을 이룩할수 있는 열쇠가 있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의 수요를 정상적으로 장악하고 인민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새 제품개발사업에 힘을 넣어 송도원종합식료공장에서 생산한 식료품들이 인민들이 항상 즐겨찾는 제품,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크게 이바지하는 제품으로 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제품의 가지수가 늘어나는데 맞게 보관조건이 각이한 식료제품들에 대한 품질검사, 감독사업을 엄격하고도 정확히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특히 사람들의 건강과 생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료품과 의약품인 경우 품질과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제품검사제도를 강화하며 검사방법과 수단을 개선하고 현대화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앞으로 공장에서 모든 생산공정들을 보다 완벽하게 자동화, 무인화, 무균화하기 위한 현대화를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우리의 기술력량과 우리의 자재, 설비에 의거하여 진행함으로써 공장을 국산화, 주체화된 생산기지로 꾸려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를 위한 전망목표를 정확히 세우고 완강하게 실현시켜나갈데 대하여 가르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실속있게 짜고들어 종업원들을 지식형근로자로 준비시켜 생산공정의 기술개건과 설비현대화에서 한몫하도록 하며 새로운 기술혁신안, 기발한 착상들이 생산자대중속에서 많이 나오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 각 도마다 품들여 꾸려주신 종합식료공장들중에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이 제일 뚜렷한 자기의 얼굴을 가지고 앞서나가며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는데 대하여 치하하시면서 우리 당의 불멸의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당정책관철에서 선봉적역할을 하고있는 공장로동계급의 백옥같은 충정과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경영활동을 잘하고 질좋은 식료품들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인민의 사랑을 받는 공장,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공장의 영예를 더 높이 떨쳐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송도원종합식료공장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우리 인민에게 보다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하여 끊임없는 애민헌신의 길을 이어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끓어오르는 감사의 정에 북받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최고령도자동지의 대해같은 사랑이 인민들에게 더 많이, 더 빨리 가닿도록 하기 위하여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