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4월련석회의 70돐기념 보고회/조국통일위업 활력있게 전진

2018년 04월 20일 09:0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남북조선 정당, 사회단체대표자련석회의 70돐기념 보고회가 19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진행되였다.(사진)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양형섭부위원장, 로두철 내각부총리 겸 국가계획위원회 위원장과 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김영대위원장, 조국평화통일위원회 리선권위원장,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박명철 서기국장 겸 의장, 정당, 사회단체 성원들, 6.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북측본부, 조국통일범민족청년학생련합 북측본부 관계성원들, 비전향장기수들, 평양시안의 근로자들, 해외동포들이 보고회에 참가하였다.

양형섭부위원장이 기념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김일성주석님의 발기와 지도밑에 진행된 남북조선 정당, 사회단체대표자련석회의는 통일애국의 기치아래 민족의 대단결을 실현하여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구원하기 위한 력사적인 민족적회합이였다고 강조하였다.

주석님께서 민족문제를 전체 조선인민의 의사와 념원에 맞게 민족자체의 힘으로 풀어나가도록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주석님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조국통일위업이 김정일장군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된데 대하여 말하였다.

주석님께서와 장군님께서 한평생을 바쳐오신 조국통일위업은 오늘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새로운 전환적국면을 맞이하며 활력있게 전진하고있다고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김정은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와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앞당기기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