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페막/김정은원수님께서 지도

2017년 12월 24일 08:25 공화국 주요뉴스

전당의 당세포를 충성의 세포, 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만들어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새로운 전환을 이룩하자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가 자기
사업을 성과적으로 마치고 23일에 페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발】영광스러운 우리 당력사에 특기할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가 자기 사업을 성과적으로 마치고 12월 23일 페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를 모시고 당중앙위원회 정무국 성원들이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 3일회의를 지도하기 위하여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또한 중앙과 도의 당책임일군들도 함께 등단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의 지도밑에 대회는 계속되였다.

대회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독창적인 당건설로선과 기층조직중시사상을 높이 받들고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혁명의 기수로서의 영예로운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 전체 대회참가자들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가 세차게 분출되는 속에 진행되였다.

태천군당위원회 부위원장 승상범동지,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 2작업반 당세포위원장 김광철동지, 연암갱목생산사업소 형제수작업소 생산1작업반 당세포위원장 조재근동지, 라선세멘트공장 공무작업반 당세포위원장 마철수동지, 봉산군산림경영소 청계감독 당세포위원장 윤창환동지, 수도건설위원회 평양시건설관리국 동구주택건설사업소 5직장 5작업반 당세포위원장 박기선동지, 라흥철도공장 청년가공직장 압축기작업반 당세포위원장 리천복동지, 강원도과학기술위원회 사무당세포위원장 김금철동지, 대동강구역 옥류초급중학교 당세포위원장 조명일동지, 허천군당위원회 부위원장 리석춘동지 등이 토론하였다.

토론자들은 주체의 사상론을 확고히 틀어쥐고 5대교양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벌려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준비시키고 당세포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해나가는 과정에 이룩한 성과와 경험, 교훈들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태천군당위원회에서는 본보기단위를 창조하고 그 경험을 일반화하여 당세포들이 당의 로선과 방침관철에서 척후대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원만히 수행하도록 하였다.

모든 당세포들을 충성의 세포로 튼튼히 꾸려나가는 과정에 당세포들의 전투력이 더욱 높아져 군적인 농업생산에서 해마다 성과가 이룩되였으며 지방산업공장들의 생산이 활성화되고 읍지구의 면모가 일신되게 되였다.

라선세멘트공장 공무작업반 당세포에서는 당원들이 당결정을 철저히 집행하도록 옳바로 이끌어줄 때 당정책관철에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 귀중한 경험을 창조하였다.

전투현장에 《오늘 동무는 당결정집행을 위해 무엇을 하였는가?》라는 표제를 단 경쟁도표판을 세우고 당원들의 혁명적열의를 불러일으켰으며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투쟁정신으로 제진효률을 100%로 보장한것을 비롯하여 생산정상화에 적극 기여하였다.

모든 작업반원들이 언제나 병사시절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살며 일하도록 당생활조직과 지도를 짜고든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 2작업반 당세포의 사업경험은 대회참가자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당세포에서는 공장에 찾아오시여 영예군인들이 혁명의 꽃을 계속 피워나가도록 이끌어주신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깊이 새겨주기 위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 그들의 생활을 따뜻이 돌봐주어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전투초소를 굳건히 지켜나가게 하였다.

당적분공수행과정을 통하여 영예군인들이 군사복무의 나날에 발휘한 애국심을 안고 맡은 기대에 정통하며 알뜰히 관리해나가도록 함으로써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 해마다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하여 당에 기쁨을 드리였다.

토론자들은 투철한 혁명적수령관을 지니고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당세포를 수령결사옹위,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이 차넘치는 충성의 전투대오로 튼튼히 꾸린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당에서 준 과업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겠다는 확고한 자세와 립장을 가지고 과학기술에 철저히 의거하여 제기되는 문제를 풀어나가도록 대중을 선도해나갈 때 모든것을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가장 완벽하게 수행할수 있다는 철리를 간직하게 되였다고 말하였다.

봉산군산림경영소 청계감독당세포에서는 남들이 보지 않는 깊은 산중에서 나라의 귀중한 산림자원을 보호하는 당원들의 직업적특성에 맞게 당조직사상생활지도를 방법론있게 진행하여 모두가 깨끗한 당적량심을 지니고 일해나가게 하였다.

당원들이 당세포의 결정을 집행하는 실천투쟁에서 자기의 본분을 다해나가게 이끌어주어 담당한 산들에 수종이 좋은 나무들이 빼곡이 들어차게 하고 해마다 많은 량의 산열매를 수확할수 있게 하였다.

강원도과학기술위원회 사무당세포에서는 일군들이 자기 힘을 믿고 분발하며 높은 창발성과 적극성을 발휘해나가도록 당생활조직과 지도를 짜고들어 당의 과학기술중시정책관철에서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 나날 도자체의 힘과 기술, 자원으로 각종 마감건재들을 개발하고 주체화, 현대화가 실현된 생산공정들을 완성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으며 도과학기술위원회가 전형단위의 영예를 지니는데 기여하였다.

당세포사업을 작업반원들의 마음과의 사업, 사상감정과의 사업으로 전환시켜 성과를 거둔 연암갱목생산사업소 형제수작업소 생산1작업반 당세포의 사업경험은 대회참가자들이 노래 《어머니의 목소리》에 자신을 비추어보게 하였다.

당세포에서는 어머니의 심정으로 심심산중에서 일하는 작업반원들의 마음에 더 가까이 접근하여 그들의 지향과 요구에 맞게 사업을 전개해나감으로써 작업반이 화목하고 전투력있는 집단으로 되게 하였다.

이 나날에 작업반은 사업소적으로 앞선 단위로 되였으며 충정의 70일전투기간에는 2배로 높아진 생산계획을 초과수행하고 올해에도 년간갱목생산계획을 태양절전으로 앞당겨 수행하였다.

수도건설위원회 평양시건설관리국 동구주택건설사업소 5직장 5작업반 당세포에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알자면 먼저 진정을 주어야 한다고 하신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의 가르치심대로 당세포사업을 진행하여 당원들과 건설자들의 열의를 불러일으키고 집단을 활력있는 전투대오로 꾸리였다.

사람들의 성격과 심리에 맞는 옳바른 교양방법을 구현하여 작업반원들이 당의 수도건설구상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도록 함으로써 려명거리와 미래과학자거리를 비롯한 기념비적건축물들을 최상의 수준에서 일떠세우는데 이바지하게 하였다.

당세포가 군중을 당과 혈연의 정으로 이어주는 혈맥이 될데 대한 당의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 과정에 라흥철도공장 청년가공직장 압축기작업반 당세포에서도 좋은 경험을 창조하였다.

당세포에서는 골병이 든 사람, 가슴앓이를 하는 사람일수록 더 뜨겁게 대해주고 그들의 마음속에 맺혀있는 문제를 풀어주는데 특별한 관심을 돌려 작업반원들이 하나의 뜻과 정으로 굳게 뭉치고 생산에서도 성과를 이룩하게 하였다.

토론들을 주의깊게 들으며 대회참가자들은 사람들의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는 진심이라는것과 당세포위원장이 뜨거운 심장과 인간적향기를 지니고 사업해나가면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다시금 절감하였으며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을 강화하는데서 세포위원장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더욱 깊이 새겨안게 되였다.

토론들에서는 당세포의 기능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서 나타난 결함과 편향들이 비판되였으며 모든 당세포를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충성의 대오로 꾸려나가는데서 당세포위원장들의 역할을 높이기 위한 실제적인 대책들이 언급되였다.

토론자들은 당세포가 일군들에 대한 당생활조직과 지도에 힘을 넣지 않으면 그들이 인민의 복무자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갈수 없게 되며 당과 대중을 리탈시키는 엄중한 후과를 초래하게 된다는 교훈을 찾게 되였다고 말하였다.

토론들을 통하여 대회참가자들은 당의 로선과 정책관철을 위한 자기들의 사업과정을 당적량심과 원칙에서 심중히 돌이켜보았다.

대회에서는 우리 당의 전투적위력을 백방으로 다져나가는데서 또 하나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될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를 소집한 당중앙의 의도를 심장에 새기고 당세포위원장들의 역할을 높여 전당과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실현에 적극 이바지하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추동해나갈 굳은 결의들이 표명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는 대회에서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강령적지침을 크나큰 격정속에 받아안은 대회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전당강화발전의 새로운 전성기를 펼쳐주시고 우리 당을 백전백승의 한길로 이끄시여 주체혁명의 전진속도를 비상히 높여나가시는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과 다함없는 흠모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 연설을 마치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라 장내를 진감하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우리 당의 말단기층조직인 당세포의 기능과 역할을 백방으로 강화하여 사회주의위업수행의 전 전선에서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불멸의 대강을 마련해주신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인사를 삼가 드리며 열광의 환호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페회사를 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페회사를 하시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 우리 당을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공고히 하고 인민대중속에 깊이 뿌리박은 위력한 전투적참모부로 강화발전시켜나갈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당세포를 우리 당을 떠받드는 억척불변의 초석으로 다지고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과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점령을 위한 투쟁에서 핵심적역할을 수행하는 전위대오로 튼튼히 꾸려나감으로써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혁명적의지로 가슴 불태웠다.

대회는 《높이 날려라 우리의 당기》노래주악으로 끝났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는 당의 조직사상적공고성과 전투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함으로써 주체혁명의 새시대의 당건설과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뜻깊은 대회합으로 우리 당력사에 빛나게 기록될것이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5차 세포위원장대회에서 페회사를 하시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