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전략무력의 대집결》은 무엇을 보여주는가/조선중앙통신사 론평

2017년 10월 31일 09:00 공화국

10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은 《〈전략무력의 대집결〉은 무엇을 보여주는가》라는 제목의 다음과 같은 론평을 발표하였다.

미국이 조선반도와 주변에 각종 최신핵전쟁장비들을 대대적으로 집결하며 정세를 최악의 폭발계선으로 몰아가고있다.

10월 중순 핵항공모함 《로날드 레간》호타격단과 핵잠수함, 이지스구축함 등 40여척의 각종 전투함선들, 전투기들이 동원된 력대 최대규모의 미국남조선련합해상훈련이 감행된데 이어 최근에는 《시어도 루즈벨트》호를 비롯한 3개의 핵항공모함전단이 동시에 우리 주변수역에 전개되고있다.

이에 앞서 미공군은 괌도에 《B-1B》핵전략폭격기용폭탄 등 80여만발의 각종 탄약을 추가반입하였으며 미륙군 역시 우리와의 대규모지상전을 노린 지하작전, 시가전연습에 열을 올리며 전쟁광기를 부려대고있다.

간과할수 없는것은 이러한 군사적움직임들이 트럼프가 조선의 《완전파괴》라는 사상최악의 선전포고를 하고 그 무슨 《군사적선택》에 대하여 더욱 로골적으로 떠들고있는 가운데 벌어지고있는것이다.

현 사태는 조선반도에서 과연 누가 누구를 위협하고있으며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장본인이 누구인가 하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지구상에 우리 나라만큼 미국의 위협을 그토록 극심하게, 직접적으로, 장기간에 걸쳐 당하고있는 나라는 없을것이다.

미국의 대조선전문가들과 CNN, CBS방송, 신문 《유에스에이 투데이》 등 주요언론들도 《트럼프행정부의 거듭되는 위협은 북조선으로 하여금 핵탄두와 그 운반수단을 보유하고있는것이 정당하다는것을 더욱 확신하게 만들고있다.》고 인정하고있다.

그런데도 전쟁광신자들은 저들의 대책없는 객기가 제스스로 조선의 핵보유의 당위성을 부각시키는 더없이 《훌륭한 선전》으로 되고있다는것을 아직까지 깨닫지 못하고있다.

미국은 후과를 놓고 숙고하여야 한다.

주표제=구걸외교로 얻을것은 멸시와 오명뿐이다

조선중앙통신은 최근 남조선외교부와 통일부의 우두머리들이 조선을 대하는 《국제적인 제재압박공조》를 실현해보려고 분주하게 돌아치고있는것과 관련하여 10월 28일에 발표한 론평에서 다음과 같이 단죄하였다.

남조선외교부 장관 강경화는 벨지끄와 프랑스를 행각하면서 이 나라들의 외교장관들과 유럽동맹 외교 및 안보정책담당 고위대표를 만나 《국제사회의 단합된 제재와 압박강화를 통해 북을 비핵화협상에로 끌어내야 한다.》고 떠들며 《대북제재압박》을 구걸하였다.

한편 통일부 장관 조명균도 《2017 한반도국제포럼》을 비롯한 국제회의들에서 《북핵문제는 이제 전세계가 우려하는 사안이 되였다.》, 《북핵문제는 강한 안보를 바탕으로 긴밀한 국제공조를 통해 풀어나가야 한다.》고 하면서 세계각국이 반공화국제재압박에 적극 나서달라고 간청하였다.

이것은 우리 국가핵무력의 무진막강한 위력에 질겁한 미국산 미친개들의 단말마적발악에 지나지 않는다.

미국의 비위를 맞추며 상전이 하는것이라면 전쟁책동이든 제재압박이든 덮어놓고 따라해야 하는것이 주구들의 가련한 신세이다.

지금 국제사회는 물론 미국내에서도 《제재는 통하지 않는다.》, 《제재는 문제해결의 방법이 아니》라는 비난이 터져나오고 미국회 상원 외교위원장조차 트럼프는 북조선문제에서 손을 떼야 한다고 주장해나서고있다.

남조선당국자들이 똑똑한 주견도 대세감각도 없이 미친 주인의 환심만을 사보려고 발악할수록 그 처지는 더욱 가긍해지기 마련이다.

친미사대에 눈이 멀고 동족대결에 환장한 남조선당국자들이 《제재와 압박》으로 그 누구를 굴복시키겠다는것은 바다물이 마르기를 바라는것과 같은 개꿈이라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을 담보하는 길이 어디에 있으며 민족의 근본리익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사대매국에 명줄을 걸고 계속 날뛰다가는 현대판《을사오적》의 오명밖에 얻을것이 없다.

남조선외교부와 통일부것들은 반공화국제재압박책동에 광분하다가 천하역적 박근혜와 함께 시궁창에 처박힌 윤병세, 홍용표와 같은 비참한 말로를 답습하지 않으려거든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