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불순한 정치적목적을 추구하는 모략극》/조선인권연구협회 대변인, 적대세력들의 책동을 폭로

2017년 07월 22일 09:00 공화국

조선인권연구협회 대변인은 최근 조선에 대한 《인권》모략책동이 악랄하게 벌어지고있는것과 관련하여 21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얼마전 서울에 있는 반공화국《인권》모략단체인 《북조선인권시민련합》 부책임자가 오는 8월에 진행되는 2017년 국제탁구련맹 도전급 평양공개탁구경기대회에 외국광고회사들이 초청된것과 관련하여 《현재 강력한 대조선제재가 시행되고있는 실정에서 광고수입이 북조선정권에 들어갈수 있으므로 외국광고회사들의 활동을 반대한다.》고 희떠운 소리를 늘어놓았다.

그리고 유엔인권리사회산하 조선인권상황관련 《특별보고자》는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남조선에 와서 정부인물들과 《탈북자》들을 만나 북조선의 《인권상황》에 대한 최신《정보》를 수집하고 그 정형에 관한 《보고서》를 오는 10월 유엔총회 제72차회의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국제탁구련맹이 조직하는 도전급 평양공개탁구경기대회와 같은 공인된 체육경기를 통한 광고활동은 국제적인 관례로서 경기조직자측과 광고회사들사이의 상업적계약에 따라 이루어지며 그 수입이 체육발전에 쓰인다는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조선인권시민련합》이라는 모략단체가 광고수입문제까지 들고다니며 반인륜적인 대조선제재와 련결시켜 시비질하는것은 주제넘은 행위이기도 하지만 적대세력들의 조종하에 불순한 정치적목적을 추구하고있다는것이 명백하다.

적대세력들이 《탈북자》들의 거짓증언에 기초하여 조작한 반공화국《인권결의》와 그에 따라 나온 조선인권상황관련 《특별보고자》를 전면배격하는 우리의 립장은 일관하다.

하지만 우리는 국제무대에서 진정한 인권보호증진을 위한 대화와 협력은 적극 장려하는 립장으로부터 지난 5월 유엔인권리사회산하 장애자권리담당 특별보고자를 초청하여 우리 나라가 가입한 장애자권리협약리행문제를 진지하게 협의하였으며 오는 9월과 11월 아동권리협약과 녀성차별청산협약 리행보고서심의회의들에 참가하게 된다.

조선인권상황관련 《특별보고자》는 이미 다 거덜이 난 《탈북자》들의 《증언》보따리나 뒤지지 말고 남조선의 인권유린상황부터 철저히 조사하며 남조선에 우리 녀성공민들을 집단유인랍치하여 끌고가 1년이 넘도록 강제억류하고있는 범죄자들부터 정의의 심판대에 끌어내야 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