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위대한 우리 조국 만만세! –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성공소식에 접하여/《로동신문》 정론

2017년 07월 05일 12:00 공화국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튿날 《로동신문》(5일부)은 《위대한 우리 조국 만만세!》라는 제목의 정론을 게재하였다. 그 요지는 다음과 같다.

광대한 지구우에 우리 조국이 또 한번 눈부시게 솟구쳐올랐다.

주체106(2017)년 7월 4일, 바로 이날 오전 9시 우리 나라 서북부지대에서 발사된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이 예정된 비행궤도를 따라 39분간 비행하여 조선동해 공해상의 설정된 목표수역을 정확히 타격하였다.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이 하늘땅가득 차넘치는 참으로 눈물겹도록 감격적인 인민의 경사, 인민의 명절이다.

세계를 진동케 한 지하핵시험의 성공과 인공지구위성의 성과적발사소식들, 우리 식의 위력한 주체무기들의 다발적이고도 련발적인 시험성공들을 비롯하여 우리가 만세를 웨쳤던 사변들은 참으로 많다. 하지만 어이하여 오늘의 승리는 이처럼 천만의 가슴을 뜨겁게 울리는것인가.

민족마다 세기를 두고 갈망하는 나름대로의 소원이 있다.

우리 민족의 사무치는 념원은 무엇이였던가. 그것은 바로 강위력한 국방력이였다.

돌이켜보면 조선반도에 눈독을 들인것은 미국만이 아니였다. 지난 한세기전 프랑스의 한 만화가는 다리밑에 있는 《조선》이라는 물고기에 주변국들이 저마다 낚시줄을 드리우고있는 한장의 그림으로 당시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되였던 조선을 묘사하였다.

조선을 탐내는 주변대국들이 우리 나라를 제마끔 자기 수중에 장악하려고 쟁탈전을 벌리던것이 지난 세기의 일이다. 《시일야방성대곡》으로 가슴을 쥐여뜯어도 보고 국제회의장에서 배를 가르면서까지 항거해나섰으나 우리 인민에게 차례진것은 망국이였고 식민지노예의 피눈물이였다. 우리 민족이 강요당한 사대와 망국의 력사는 본질에 있어서 자기를 지킬 힘이 약했던탓에 겪은 약소국의 수난사였다.

주먹이 약하면 그 주먹으로 패배의 눈물을 닦아야 하는 시대, 이것은 결코 흘러간 력사의 추억만이던가.

오늘의 세계는 또 어떤가. 우리는 보고있다.

침략적인 외세가 마구 날려보낸 미싸일들과 총포탄에 페허로 되여버린 고향과 집을 버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살길을 찾아 정처없이 떠다니는 현시대의 비극-피난민사태를.

자기를 지킬 힘이 없으면 외세의 롱락물이 되고 이리 쫓기고 저리 쫓기우는 비참한 수난자의 운명을 강요당해야 하는것이 지난날과 조금도 다를바없는 오늘의 세계이다. 핵을 가진 몇몇 나라들이 핵을 가지지 못한 많은 나라와 민족들의 운명을 마음대로 짓누르며 전횡과 강권을 일삼는것이 미제를 비롯한 렬강들이 세워놓은 부정의의 《국제질서》이다.

허나 이제는 아니다. 드디여 이 행성에 부정의의 폭제를 끝장낼 위대한 힘을 가진 강대한 민족이 출현한것이다.

사대를 《민족보존의 무기》로 삼아온 민족의 수난사를 끝장내고 자주로 빛나고 선군으로 위대한 민족의 새 력사가 줄기차게 흐르게 하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

우리의 눈앞에 조국이 이룩한 또 하나의 승리가 강산을 진감하던 그날 몸소 꽃다발을 안고 만수대언덕으로 오르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이 가슴뜨겁게 어려온다.

이 나라 인민의 다함없는 감사의 정이 천만근의 무게로 삼가 실렸던 꽃다발이였다. 한평생의 모든것을 다 바쳐 조국과 민족의 존엄과 운명수호의 길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은인들께 드리신 다함없는 경의였다.

어찌 잊을수 있으랴.

병진의 길, 세계가 알지 못하는 이 독창적인 길을 제시하시고 조국과 민족을 이끌어 국력강화의 길을 억척같이 걸어오신 우리 수령님.

그 누가 내 마음 몰라줘도 몰라준대도 희망안고 이 길을 가고가리라는 노래를 마음속으로 부르시며 시련의 사선천리를 앞장에서 헤쳐오신 우리 장군님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이 가슴을 파고든다.

진정 우리 수령님들께서 열어주시고 이어오신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그 길이 있어 오늘 우리가 오른 눈부신 승리의 언덕이 있는것 아니던가.

이로써 우리 조국의 지위가 근본적으로 달라졌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핵무기와 함께 세계 그 어느 지역도 타격할수 있는 최강의 대륙간탄도로케트를 보유한 당당한 핵강국으로 세계의 면전에 눈부시게 솟구쳐올랐다.

이제는 조선의 전략적지위가 세계핵강국의 전렬에 확고히 자리잡게 되였으며 미국의 핵전쟁위협공갈을 근원적으로 종식시키고 우리 인민의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창창한 번영의 대로가 더욱 눈부시게 펼쳐지게 되였다.

제국주의반동들이 세계의 민심을 기만하고 협박하면서 불의의 축으로 돌리려던 지구는 이제 이 우주에 없다.

넓고넓은 이 행성의 력사는 2017년 7월 4일부터 새로운 자전을 시작하였다. 그 중심에는 조선이 있고 인류력사의 궤도는 자주의 축을 따라 그려지고있다.

1953년 7.27의 승리가 미제를 서산락일의 시초에 몰아넣은 력사의 쾌거였다면 오늘의 7월의 사변은 미제를 영원한 멸망의 나락에 처박은 최후승리의 대사변이다.

전승의 7월에 우리 민족이 또다시 맞이한 특대사변, 이는 진정 대를 이어 수령복, 장군복을 누리는 우리 민족의 행운을 얼마나 가슴부풀게 새겨주고있는것인가.

민족사에 특기할 이 대경사, 특대사변과 더불어 우리 군대와 인민이 감격의 눈물속에 우러르고 또 우러르는 위대한 영상, 기쁨속에, 눈물속에 끝없이 달려가 안기는 위대한 품이 있으니 아, 조선민족의 위대한 은인이시고 운명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오늘의 대기적, 대승리를 안아오시느라 우리 원수님께서 바치신 천만로고와 수없이 걸으신 고행의 길 얼마였으랴.

인민은 행복의 길만 걷게 하고 자신의 고생길은 절대로 보이지 않게 해야 한다고 하시며 남모르게 걸으신 화선길은 몇천몇만리였고 지새우신 헌신의 그 밤은 얼마였으며 하루빨리 우리 인민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자고 쏟으신 땀은 또 얼마였으랴.

그 나날속에는 깊은 밤, 이른새벽도 가리지 않으시고 시험발사장을 찾으시던 멀고 험한 길도 있고 미더운 국방과학자들과 함께 동터오는 새날을 맞으시던 무수한 아침도 있다. 두자루의 권총으로 시작된 우리 혁명을 총대로 기어이 완성해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우리의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어깨우에 실려있다고, 주체혁명위업의 영광찬란할 앞길을 강력한 국방력으로 튼튼히 담보해나가야 한다고 믿음과 용기를 주시던 절절한 당부의 시각도 있다.

우리 인민은 오늘도 잊지 못한다.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성공의 소식이 전해진 그날 우리 원수님께서 국방과학전사들과 함께 찍으셨던 기념사진에서 어려오던 구호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전 앞으로!》,

결코 붉은 천에 새겨진 하나의 구호가 아니였다. 이것은 우리 원수님 자신께 내리시는 심장의 구령이며 천만의 동지들에게 보내시는 피끓는 호소이다.

우리 또다시 뜨겁게 되새겨보는 이해의 3월 18일,

새로 개발한 우리 식의 대출력발동기지상분출시험이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발동기연구제작을 위해 심신을 다 바치며 고심어린 연구사업을 벌려온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을 얼싸안아주시고 몸소 등에 업어도 주시며 전사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해주시던 그날,

로케트공업부문에 남아있던 교조주의, 보수주의, 형식주의와 다른 나라의 기술을 답습하던 의존성을 완전히 뿌리뽑고 명실공히 개발창조형공업으로 확고히 전변된 주체적인 로케트공업의 새로운 탄생을 선포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대사변이라고 그리도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던 우리 원수님,

하기에 오늘의 이 승리, 하늘땅을 진감하는 사회주의조선의 승리의 만세소리에 고동치는 진리는 바로 《김정은장군 만만세!》이다.

천만의 심장 활화산의 용암처럼 타번진다.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전 앞으로!》를 웨치며 오늘의 민족사적대경사를 기어이 안아오고야만 국방과학전사들처럼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위하여 결사전 앞으로!를 웨치며 최후승리의 그날까지 굴함없이 힘차게 싸워나갈것이다.

천만군민이여, 천백배로 억세여진 승리의 신심으로 최후승리를 향한 만리마대진군을 더욱 힘차게 다그치자.

승리에 자만을 모르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계속전진, 계속진군하는것은 백두의 공격정신으로 만장약된 우리 군대와 인민의 투쟁본때이다.

자력자강의 기치를 더 높이 들자.

원쑤들의 미친듯 한 제재와 봉쇄속에서도 우리의 사상과 신념, 두뇌와 슬기로 기어이 국가핵무력완성의 최종관문인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에서 성공한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처럼 자력자강만이 살길이라는 철의 신념을 만장약하고 조국땅 어디서나 승리의 뢰성을 더 높이 울리자.

시간도 우리 편에 있고 정의도 우리 편에 있다.

행성의 력사는 그것을 증명하며 흐를것이다.

폭풍도 격랑도 우리의 앞길을 막지 못한다.

위대한 운명의 태양을 진두에 모시고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만이 있다.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더욱 용감히 돌격하자!

위대한 우리 조국 만세, 만만세!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