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

2017년 06월 20일 08:46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0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황병서동지, 박봉주동지, 최태복동지, 오수용동지, 안정수동지, 서홍찬동지, 조용원동지, 마원춘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직접 발기하시고 건설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일일이 풀어주시여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은 연건축면적 1만 2,720여㎡이고 년간 수천만개의 치약, 함수약, 각종 치과위생도구들을 생산하는 능력이 큰 치과위생용품종합생산기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일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건설정형을 수시로 료해하시고 공사가 마감단계에 이르렀을 때에는 현대적인 치과위생용품생산설비들을 일식으로 마련해주시는 하늘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우리 인민들을 위해서라면 천만금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떨쳐나선 해당 부문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낮과 밤이 따로없는 긴장한 전투를 벌림으로써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이 없는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훌륭히 일떠세우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아담하고 정갈한 치과위생용품공장의 전경을 환한 미소속에 바라보시면서 멋쟁이공장이 또 하나 일떠섰다고, 위생용품생산기지의 체모에 맞게 외벽을 흰색과 록색타일로 처리하니 보기에도 좋고 산뜻하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생산공정도와 조감도앞에서 해설을 들으신 다음 통합생산지령실, 치약생산공정, 함수약생산공정, 치과위생용품생산공정, 분석실 등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건설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품질관리, 전력관리, 환경관리, 고장진단을 비롯한 모든 생산공정의 감시 및 자동조종체계를 잘 세워놓았다고 하시면서 통합생산체계를 완벽하게 구축해놓은 결과 생산지휘와 경영활동을 과학적으로, 립체적으로 진행할수 있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사출기, 6색인쇄기, 제관기, 어깨사출기 등을 거쳐 생산된 치약관들에 원료배합장에서 진공배합되여 숙성된 치약이 자동주입되고 봉합된 다음 개별곽포장과 지함포장되여 제품창고로 입고되는 치약생산공정이 현대적이라고 하시였다.

약제와 정수, 향료 등을 가지고 만드는 함수액생산공정과 사출, 성형, 세척으로 이루어진 함수약병생산공정의 자동화수준이 대단히 높다고 하시면서 함수액이 담겨진 용기들이 건조기에 들어갔다가 자동적으로 상표가 붙여진 다음 열수축포장 또는 지함포장되는것이 볼만 하다고 말씀하시였다.

각종 치간실과 솔이 달린 이쑤시개들, 틀이세척솔, 혀긁개, 혀솔 등을 생산하는 치과위생용품생산공정도 아주 잘 꾸려놓았다고 하시면서 제품들의 질도 괜찮다고 기뻐하시였다.

태양빛전지판과 태양열물가열기를 설치하여 조명도 보장하고 편의시설들에서 더운물을 쓰고있으며 지열에 의한 랭난방체계로 실내온도를 보장하고있는데 자연에네르기를 적극 리용할데 대한 당의 방침이 관철된 공장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치과위생용품공장은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는 공장, 자신께서 대단히 중시하는 공장이라고 하시면서 위생용, 치료용으로 리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치약과 함수약, 이몸과 이발형태에 따르는 치솔을 비롯한 치과위생용품의 가지수를 더 많이 늘일데 대한 문제, 치과위생용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과학자, 기술자들로 연구집단을 튼튼히 꾸리고 조건보장을 잘해줄데 대한 문제,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도록 원료보장대책을 철저히 세울데 대한 문제, 생산환경과 생산공정의 무균화, 무진화, 무인화를 더 완벽하게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벌려나갈데 대한 문제, 종업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최대한 높이며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시설물들을 애호관리할데 대한 문제 등 공장의 관리운영에서 지침으로 삼아야 할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예로부터 이발이 든든한것을 오복의 하나라고 하였는데 현대적인 치과위생용품공장을 새로 건설함으로써 우리 인민들에게 여러가지 질좋은 치과위생용품을 안겨주려던 소원을 풀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의 무병장수를 위한 보람있는 일을 또 하나 해놓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치과위생용품공장에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여 질좋은 치과위생용품들을 인민들에게 떨구지 말고 보장해주어 인민들이 그 덕을 단단히 보게 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는 자신께서 모두 풀어주시겠다고, 걸린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보고하라는 은정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을 당과 국가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봐주는 세상에 둘도 없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키기 위해 당에서는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고 하시면서 우리 인민들이 사회주의보건제도의 혜택을 실지 페부로 절감하면서 행복한 삶을 마음껏 누리게 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건설된 치과위생용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치과위생용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자기들앞에 맡겨진 영예로운 임무를 항상 명심하고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한 투쟁에 힘과 열정, 지혜를 아낌없이 바쳐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치과위생용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현대적으로 일떠선 공장에 찾아오시여 뜨거운 인민사랑의 자욱을 새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우리 인민들을 위한 멸사복무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은 생산성과로 충정다해 받들어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