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갈길을 간 박근혜의 비극적종말에 대해 평함/《로동신문》 론평원의 글

2017년 03월 14일 12:00 공화국

14일부 《로동신문》은 론평원의 글에서 박근혜가 마침내 력사의 준엄한 심판을 받고 가장 비참한 종말을 고하였다고 밝혔다.

글은 박근혜가 응당 제갈길을 갔으며 그 종말은 이미 예고된 비극이였다는데 대해 자료적으로 폭로하고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박근혜의 비극적종말은 한피줄을 나눈 겨레의 등뒤에 칼을 박아보겠다고 미쳐날뛰다가는 천하역적의 오명을 남기게 되고 제 목숨부터 끊어지는 결과만을 초래하게 될것이라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박근혜의 비극적종말은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외세에 섬겨바치며 사대매국의 악행만을 저지른다면 만인의 저주와 규탄을 받고 력사의 무덤속에 처박히게 된다는것을 똑똑히 새겨주고있다.

백성을 개, 돼지처럼 여기며 그들의 피와 땀으로 부귀영화의 탑을 쌓으려는자들은 격노한 민심의 바다에 수장될수밖에 없다는 준엄한 철리를 웅변해주고있다.

박근혜의 비극적운명은 추악한 권력야망실현을 위해 그 어떤짓도 서슴지 않는 희세의 반역아들이 가닿을 종착점은 애비이든 딸이든 하나같이 더러운 개죽음뿐이라는 운명의 철리를 깨우쳐주고있다.

글은 나라와 민족을 배신하고 인민의 지향과 념원을 거역하며 정의와 진리를 반역하는자 얼마나 값비싼 대가를 치르게 될것인가를 천하악녀는 가장 비참한 마지막몰골로 똑똑히 증명해주게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