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중앙통신사 론평, 《범죄를 덮어버리려는 파렴치한 망동》

2017년 01월 17일 09:0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사는 16일 최근 일본이 부산의 일본총령사관앞에 세워진 일본군성노예소녀상을 철거하라고 괴뢰들에게 압력을 가하고있는것과 관려하여 다음과 같은 론평을 발표하였다.

수상과 관방장관을 비롯한 고위정객들이 공식적으로 《대항조치》를 운운하는 가운데 남조선주재 일본대사와 부산총령사를 소환하고 남조선과의 고위급경제회담연기, 통화교환회담중단과 같은 보복조치를 취하는 등 도발을 공공연히 계속하고있다.

이것은 사대와 굴종이 체질화된 박근혜역적패당을 내몰아 과거의 특대형반인륜범죄를 덮어버리려는 일본반동들의 파렴치한 망동이다.

지난 수십년간 과거사청산을 회피하는 일본의 추태를 무수히 보아왔으나 이번처럼 날강도적이고 뻔뻔스러운 행위에 국제사회는 경악하지 않을수 없다.

2015년말 남조선과 일본사이에 이루어진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로 말하면 일본이 죄악의 력사를 매장해버리기 위해 미국의 조종하에 남조선괴뢰들을 몇푼의 돈으로 얼려넘겨 만들어낸 정치적흥정물이다.

《군의 관여》와 《책임통감》이라는 모호한 말마디로 성노예범죄의 강제성을 부인하고 국가적, 법적책임을 인정하지 않은 합의 아닌 《합의》를 만들어내고 쾌재를 부른것이 바로 일본이다.

박근혜패당을 구슬려 범죄적인 《합의》를 조작해낸 일본은 저들의 주구가 탄핵심판대에 오른 지금까지 어떻게 하나 《합의》리행을 강행하기 위하여 괴뢰들을 다몰아대고있다.

《정권이 바뀌여도 합의를 실행해야 한다.》고 하면서 차후 괴뢰들의 태도를 두고보겠다는식의 압박도 서슴지 않으며 성노예문제의 《최종적, 불가역적》해결에 대해 강변하고있다.

일본군성노예범죄는 지난 세기 일본이 감행한 전무후무한 특대형반인륜행위로서 지울수도 없앨수도 없는 력사의 비극이다. 아무리 세월이 흐르고 세기가 바뀌여도 일본은 지난날의 죄과에 대하여 철저히 사죄하고 배상해야 할 법적, 도덕적의무에서 절대로 벗어날수 없다.

우리 인민과 아시아인민들은 일제로부터 당한 고통과 재난의 대가를 반드시 받아내고야말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