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신년사 관철을 위한 대책 토의/당, 국가, 경제기관, 무력부문 일군련석회의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당, 국가, 경제기관, 무력부문 일군련석회의가 7일과 8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박봉주내각총리가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국과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와 뜨거운 사랑의 정이 넘쳐흐르는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지난해의 자랑찬 성과들을 긍지높이 총화하시고 새해 행군길의 진로를 펼쳐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는 지난해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이룩된 기적적인 성과들은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라고 강조하였다.

올해 인민경제부문들이 수행하여야 할 중요지표별목표들을 제기하고 그 실현에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올해의 전투목표들을 앞당겨 점령함으로써 륭성번영하는 김정은시대를 더욱 빛내여나가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어 인민경제 각 부문별회의들이 진행되였다.

회의들에서는 인민경제부문별 전투목표들을 현실성있게 과학적으로 세우고 그 실현에서 나서는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

부문별회의들에서는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를 높이 들고 최대한 증산하고 절약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자기 부문, 자기 단위앞에 나서는 올해 전투목표를 수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들이 심도있게 토의되였으며 혁신적이며 창발적인 의견들이 제기되였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