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새 통학뻐스, 꿈과 희망 싣고 달린다/죠호꾸초급 학생, 원아들을 위해 지역동포가 기증

기쁨에 넘친 죠호꾸초급 학생, 원아들

기쁨에 넘친 죠호꾸초급 학생, 원아들

죠호꾸지역(총련오사까 죠또, 아사히미야꼬, 가호꾸지부)에 거주하는 어느 동포가 죠호꾸초급 원아, 학생들을 위해 새로운 통학뻐스를 기증하였다.

이제까지 11년동안 써오던 통학뻐스는 낡아져 여러번 고장이 났었는데 그 수리비가 학교재정에 부담이 되였을뿐만아니라 학생, 원아들의 등하교에 지장을 주는 경우도 있었다. 이러한 사정을 어느 동포할아버지가 알게 되고 이번에 새로운 통학뻐스를 기증해준것이다.

이 뻐스는 29명이 탈수 있으며 이전 뻐스보다 내부공간이 널직하므로 아이들이 여유있게 앉을수 있다.

뻐스에는 《JOHOKU KOREAN PRIMARY SCHOOL》이라는 글이 새겨져있으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다. 이 그림은 학우서방에서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그려준것이다.

새 뻐스의 차량등록번호는 《415》인바 여기에는  지역동포의 뜨거운 애족애국정신이 담겨있다.

3학기 시업식이 진행된 10일에 새로운 뻐스가 학부모, 학생, 원아들에게 피로되였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