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가극단, 가무단공연에 맞추어 춤판/녀성동맹교또, 동맹결성 70돐기념 하나무도회

명년에 맞이하는 녀성동맹결성 70돐을 기념하여 진행된 녀성동맹 교또부본부 《하나무도회》

명년에 맞이하는 녀성동맹결성 70돐을 기념하여 진행된 녀성동맹 교또부본부 《하나무도회》

녀성동맹 교또부본부 《하나무도회》가 4일 교또시내 호텔에서 진행되였다.

명년에 맞이하는 녀성동맹결성 70돐을 기념하여 진행된 행사에는 교또부하 동포녀성들 166명이 참가하였다.

먼저 녀성동맹본부 강경희위원장이 개회인사를 하였다.

그는 명년 10월에 맞이하는 녀성동맹 70년의 로정에는 조선사람의 존엄과 민족의 얼을 지키며 아이들을 위하여, 동포들의 민족적권리를 위하여, 조국의 통일과 번영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해온 애국1세들을 비롯한 녀성동맹고문들과 동포녀성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깃들어있다고 하면서 심심한 경의와 사의를 표시하였다.

또한 11월에 조선민주녀성동맹 제6차대회에 참가한 그는 조국체류기간에 김정은원수님께서 대회참가자 3천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여주시는 영광을 지닌데 대하여서와 지금 조국이 최후승리를 향하여 사회주의경제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는데 대해 언급하였다.

그후 축배선창, 식사 및 간담에 이어 금강산가극단 최영덕공훈배우와 효고조선가무단 한장식단장 그리고 교또조선가무단 단원들에 의한 공연이 진행되였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