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고문들을 모시고 온천려행/녀성동맹효고 니시노미야지부, 60대이상 녀성들의 회《매화꽃》

려행 참가자들

려행 참가자들

녀성동맹효고 니시노미야지부 60대이상 녀성들의 회인 《매화꽃》과 히마와리신용조합 니시노미야지점 후원회가 공동주최하는 아리마(有馬)온천 1박려행이 10월 30일부터 31일에 걸쳐 진행되였다.

여기에 동포녀성 27명이 참가하였다.

니시노미야 동포녀성들의 교류를 한층 깊이며 이곳 동포사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한몫 다하자는 취지로 2015년 3월에 결성된 《매화꽃》은 이제까지 식사모임을 비롯한 여러 교류마당을 조직해왔는데 이번 온천려행은 니시노미야지역에서 공로가 많은 80대, 90대 고문들을 위로하기 위해 조직되였다.

협의체 성원들은 참가자들이 아무 불편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당일 일정과 기획을 비롯하여 세밀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토의를 거듭하였다. 또한 참가자들의 재정적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자고 각 단체들과의 사업도 적극 벌렸다.

맑게 개인 당일 참가자들은 뻐스안에서 오래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회포를 나누고 웃음꽃, 이야기꽃을 피웠다.

참가자들은 먼저 瑞宝寺公園에서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며 가을단장을 한 아름다운 경치와 산책을 즐긴 다음 숙소로 향하였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