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니시도꾜에서 지역대항예술경연모임

희망에 넘쳐 애족애국의 노래를

녀성동맹 중부지부《휘- 날려라가무단》의 기악과 노래《풍년새가 날아든다》

녀성동맹 중부지부《휘- 날려라가무단》의 기악과 노래《풍년새가 날아든다》

지역대항예술경연모임 《〈니시도꾜동포 문화예술의 밤〉 – 조국사랑, 동포사랑, 후대사랑을 담아》가 8일 立川市女性総合쎈터에서 진행되였다. 총련 니시도꾜본부 고덕우위원장, 녀성동맹 니시도꾜본부 리순희위원장, 조청 니시도꾜본부 김성준위원장, 니시도꾜청상회 김기성회장을 비롯한 총련 및 녀성동맹의 지부와 분회의 성원들, 니시도꾜청상회 회원들, 조청원들, 니시도꾜제1초중과 니시도꾜제2초중의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비롯한 동포들 200여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지역대항예술경연모임은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통해서 얻은 경험을 공고히 다지고 11월 6일에 진행되는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16》(새 전성기 2차대회)를 빛나는 성과로 맞이하는 동시에 올해 학교창립 70돐을 맞이하는 본부관하 두 학교를 둘러싼 대중운동을 활성화하고 지역동포들의 단합된 힘을 과시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총련본부적인 문예발표모임은 약 9년만에 진행되였다. 각 지부와 분회에서는 출연 및 동원을 비롯한 공연준비사업을 지부경쟁과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과 밀접히 결부하여 진행해왔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

로그인(ログイン)